스코틀랜드인으로 한국 남아공전 봤으면 진짜 살면서 할수있는 욕 다했을듯 https://theqoo.net/ktalk/4259092810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464 개빡쳐서 욕햇다는거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