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나오면 대패각 아닌 이상 다들 ㅈㄴ 치열하게 뛰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090962 무명의 더쿠 | 13:01 | 조회 수 200 그래서 수면축구하면 욕 개쳐먹었잖아진출 걸려있는 경기를 지고 있으면서 그따위로 뛴게 역대급 ㄹㅈㄷ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