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적으로 여기저기서 압박받는 이란도 저렇게 경기하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09035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5 이집트가 이겼으면 좋겠지만우리보단 이란이 올라가는 게 맞는 거 같기도 하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