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그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차피 32강 가도 남아공전처럼 할거잖아?
- 14:21
- 조회 6
- 잡담
-
- 무라도 캘려는 남의팀 보니 고의패배 소리 나오는거 납득 존나 되네
- 14:21
- 조회 14
- 잡담
-
- 오늘2개채우고 내일 실패할줄
- 14:21
- 조회 19
- 잡담
-
- ㅅㅈㅎ 무승부여도 되는 팀들 경기만 봐도 힘빼네 소리 나오는데
- 14:21
- 조회 16
- 잡담
-
- 솔직히 선수들도 안불쌍하고 서있음청년들 그래도 1경기 더 뛰라고 남의 나라 응원하는 한국사람들이 불쌍함
- 14:20
- 조회 68
- 잡담
-
- 난 벤치에서 이란하고 이집트 감독들 소리지르는게 너무 비교됐음
- 14:20
- 조회 28
- 잡담
-
- 마틴 나한테 5cm만 줬음 좋겠다
- 14:20
- 조회 16
- 잡담
-
- 응원단 분들도 안타깝다
- 14:20
- 조회 37
- 잡담
-
- 한국은 추가시간에도 서있음청년이었는데 뭘
- 14:20
- 조회 48
- 잡담
-
- 손흥민 안넣고 32강 올라간다 이걸 보여주고 싶었는데
- 14:20
- 조회 69
- 잡담
-
- 나 영통팬싸 영상이랑 공항 따라다니는 영상 못보겠음
- 14:20
- 조회 69
- 잡담
-
- 아니 안뛰는거도 전술은 알겠는데 시간 얼마 안남았을 때 왜 다 우리진영에 있었던거임..?
- 14:20
- 조회 70
- 잡담
-
- 아니 난 전술때매 안 뛴다(?) 이거 대충 무슨 말인진 알겠는데
- 14:20
- 조회 49
- 잡담
-
- 설명을 해줘도 아직도 안뛴다 간절함이 부족해 활동량 꼴찌 이러면 지금 한녀들한테 피부색으로 지랄하는 브라질애들하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 14:20
- 조회 73
- 잡담
-
- 솔직히 이란 저게 왜 오프사이드인지 모르겠음
- 14:20
- 조회 132
- 잡담
-
- 객관적 전력은 세네갈이 앞서지만, 한국 입장에서는 세네갈이 2골 차 이상으로 크게 이기지만 않으면 되기 때문에 한국에 유리한 결과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 14:20
- 조회 68
- 잡담
-
- 손흥민 4년 뒤에도 월드컵 나올 수 있나??
- 14:20
- 조회 76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됨 -대승, 독일은 정배지- 실패
- 14:20
- 조회 54
- 잡담
-
- 그냥 떨어질팀이 떨어졌다 싶네 갈수록..
- 14:20
- 조회 20
- 잡담
-
- 이집트 빙고 안된거면 그냥 끝이라고 봐야되는거지
- 14:20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