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경기력으로 다른 3위팀 밀어내는거 존나 기가찰거같긴함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오늘 추가시간 이란처럼만 했어도 열심히안했네 소리
- 14:19
- 조회 0
- 잡담
-
- 남은 3개 중에 그나마 확률 높아보이는게
- 14:19
- 조회 0
- 잡담
-
- 경우의수 따지면서 다른나라 경기들보면서 우리가 떨어지는게 맞다고 생각함
- 14:19
- 조회 6
- 잡담
-
- 지면 무조건 탈락이었으면 그따구로 안뛰었다니까
- 14:19
- 조회 25
- 잡담
-
- 아니 근데 이집트 이란 경기 ㅈㄴ 재밌더라
- 14:19
- 조회 10
- 잡담
-
- 언더커버 식당들 다 사람들이 좋다
- 14:19
- 조회 6
- 잡담
-
- 안뛰는것도 전술임??
- 14:19
- 조회 8
- 잡담
-
- ㅅㅈㅎ 9개중 3개 빙고판 만들어질때만해도 가긴가지 ㅋㅋ였음
- 14:19
- 조회 15
- 잡담
-
- 월드컵 ㅈㄴ재밌는데 한국만 생각하면 팍식음
- 14:19
- 조회 9
- 잡담
-
- 카보베르데 32강 진출이야?
- 14:19
- 조회 26
- 잡담
-
- 남의나라 경기보겠다고 며칠 더 머무르는 비용만 더 드는게 웃김
- 14:19
- 조회 25
- 잡담
-
- 세네갈 or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 14:19
- 조회 52
- 잡담
-
- 내일 경기도 ㅅㅈㅎ 무승부여도 올라거가나 ㄱㅊ한 나라들이 많아서
- 14:18
- 조회 19
- 잡담
-
- 그냥 단체로 1골까진 먹혀도 확률 80퍼 넘는다 생각한듯.. 다같이 자기들처럼 걸어다닐줄 알았나보지
- 14:18
- 조회 26
- 잡담
-
- 솔직히 전반부터 손흥민 넣었으면 결과가 바뀌지않았을까
- 14:18
- 조회 12
- 잡담
-
- 홍명보는 딱히 이기고싶은 마음이 없는거 같음
- 14:18
- 조회 95
- 잡담
-
- 우리나라가 못올라가는게 맞아 더 열심히 뛰는 나라가 있는데
- 14:18
- 조회 13
- 잡담
-
- 그냥 다른나라 경기들 과몰입해서 본 사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8
- 조회 20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 > 5대0 대승
- 14:18
- 조회 148
- 잡담
-
- 어떻게든 전술탓 감독탓만 하던 사람들도 빨간약 먹는중
- 14:18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