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주영은 토토쟁이가 던진 엿을 먹었는가? -> ⁉️
- 15:35
- 조회 0
- 잡담
-
- 셉 디노 그 트로트가수 너무 멤차별같음
- 15:35
- 조회 0
- 잡담
-
- 근데 원래도 이렇게 월컵때 스타선수들 빵빵 골 터트리고 이랬나??
- 15:34
- 조회 1
- 잡담
-
- 무능력 완전체 나르시스트가 많이들 관리자 자리까지 가는게 신기해
- 15:34
- 조회 1
- 잡담
-
- 내일 빙고 그나마 될수잇는게 머임...?
- 15:34
- 조회 8
- 잡담
-
- 손흥민 이재성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과소평가함
- 15:34
- 조회 24
- 잡담
-
- 메시호날두 음바페홀란드 친해??
- 15:34
- 조회 27
- 잡담
-
- 아니 근데 진심으로 손흥민 후반전에 투입 되는거
- 15:34
- 조회 39
- 잡담
-
- 쓰리백 쓸거였음 일본처럼 윙백 자리에 윙어를 넣던가
- 15:34
- 조회 9
- 잡담
-
- 선수풀 좋으니까 외국인감독 자르고 국내감독으로 같이 뽕채우려한 축협
- 15:34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손흥민 국대는 진짜 다산다난한거 같음
- 15:33
- 조회 34
- 잡담
-
- 손흥민 대비했던 남아공 손흥민 선발제외되고 전술 수정
- 15:33
- 조회 89
- 잡담
-
- 없다고 봐도 되는 전술 쓰면서 그 전술에 안 맞는 선수들 넣어서 뛰라니까 그렇지
- 15:33
- 조회 24
- 잡담
-
- ㅅㅂ 92들 얼려
- 15:33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존나 웃긴게 빙고판 여태까지 다 역배먹어서 망했는데 내일은 정배 떠서 또 다 실패할거 같지않음? ㅋㅋㅋㅋㅋ
- 15:33
- 조회 20
- 잡담
-
- 손흥민을 전반에 뺄거였음 이재성이라도 넣었어야지 미친거임 걍
- 15:33
- 조회 13
- 잡담
-
- 이강인 다음 월드컵에 30살이란거임
- 15:33
- 조회 149
- 잡담
-
- ㄹㅇ 아니 암만 그래도 설영우 이태석이 저렇게 못하는 애들이 아닌데 ㅅㅂ ㅜ
- 15:33
- 조회 55
- 잡담
-
- 앞으로 해외 감독 모셔오기도 힘든데 홍명보땜에 강제로 희망회로 생김
- 15:33
- 조회 56
- 잡담
-
- 명보아재 입이라도 안털면 몰라
- 15:33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