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ㄹㅇ 5분남았는데 우리끼리 패스만 하고있는거 봤을땐 눈을 의심함
- 14:31
- 조회 1
- 잡담
-
- 우리가 꿀조에서 꿀통이었다니
- 14:31
- 조회 6
- 잡담
-
- 지금 친구 워홀중... 외국 사람들이랑 같이 남아공전 봤는데 이게 뭐냐고 했대
- 14:31
- 조회 26
- 잡담
-
- ㅇㅋㅌ 덬들아 도와줘 좀벌레는 어떻게 없애???????
- 14:31
- 조회 3
- 잡담
-
- 남아공한테 진 순간 감독 잘라버렸어야되는데ㅋㅋㅋ
- 14:31
- 조회 9
- 잡담
-
- 사람들끼리 싸울수록 축협만 개이득일듯ㅋㅋㅋㅋ
- 14:31
- 조회 17
- 잡담
-
- 감독 좆같은팀이 뭐 우리만이겠냐 뒤지기직전에 뭐라도 하려고 뛰어야한다는건 걍 기본임..
- 14:30
- 조회 12
- 잡담
-
- 전에 실패?한 감독 다시 데려온것부터 에바야
- 14:30
- 조회 13
- 잡담
-
- 전에 우리나라 독일 하고 할때 ㅈ된거같으니까 독일 골키퍼도 뛰어나오던데 ㅠ
- 14:30
- 조회 52
- 잡담
-
- 딴데는 다 감독욕함ㅋㅋㅋ
- 14:30
- 조회 135
- 잡담
-
- ㅈㄴ 열심히 안했다는것도 못 참아서 이악물고 브라질 사람같다 요지랄하는게 어휴
- 14:30
- 조회 11
- 잡담
-
- 전술문제도 맞고 선수가 못하는것도 맞다는데 왜 쉴드얘기가 자꾸나옴...? 쉴드가아니라 어느 한쪽말은 안듣는거겠지....
- 14:30
- 조회 43
- 잡담
-
- 진찌 이임생 뛰던 시절에나 선수한테 의지가 부족하다 간절함이 부족하다 이러는거지
- 14:30
- 조회 32
- 잡담
-
- 멍청보 맞는게 만약에 손흥민 선발 썼는데도 경기 졌으면
- 14:30
- 조회 18
- 잡담
-
- 아니글고 여기서 선수들을 존나욕하고싶어서 그런거같지도않고
- 14:30
- 조회 20
- 잡담
-
- ㅅㅂ 어떻게 나라가 단체로 해줘충이 됨
- 14:30
- 조회 55
- 잡담
-
- 걍 어차피 가망 없어보이니까 제발 화력 더난리나서 홍명보 들어와서 개쳐맞으면좋겟음
- 14:30
- 조회 5
- 잡담
-
- 홍명보는 왜케 폐급됨
- 14:30
- 조회 26
- 잡담
-
- 벤투 4년만 더 했으면 지금 선수단이면 16강까지는 노려볼만 했을거 같은데
- 14:30
- 조회 22
- 잡담
-
- 선수들도 경기 복기하면서 쪽팔려할것같은데
- 14:30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