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재미가 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술을 떠나 남아공전 우리나라 선수들 움직임보면 안일했다니까
- 14:09
- 조회 5
- 잡담
-
- 와 어떻게 손흥민김민재이강인을 데리고 본선진출을 못하지?
- 14:09
- 조회 6
- 잡담
-
- 이란 선수단들 지금 초상집이지
- 14:09
- 조회 38
- 잡담
-
- 근데 진째 울나라부터가 역배 중에 역배라 정배역배 따지는게 의미가 없음
- 14:09
- 조회 7
- 잡담
-
- 남은 3경기 2승 가능한 경기는머야?
- 14:09
- 조회 3
- 잡담
-
- 진짜 미안한데 우리나라 걍 열심히 안한게 맞는것같음
- 14:09
- 조회 46
- 잡담
-
- 경우의수 이제 이거 남은건가
- 14:09
- 조회 85
- 잡담
-
- 우리안뛰어다녔다는것도 전술이었어??
- 14:09
- 조회 21
- 잡담
-
- 이란 저렇게하고 빙고판꺼낸거보니까 우리가 짐싸는게 맞음
- 14:09
- 조회 25
- 잡담
-
- 다른나라 경기 보고나면 우리나라한테 더 빡치고 더 빡침
- 14:09
- 조회 32
- 잡담
-
- 경우의수들 중에 제일 쉬웠던게 남아공전 무승부임ㅇㅇ
- 14:09
- 조회 54
- 잡담
-
- 한국이 올라가면 안될거같음 걍 여기서 끝내는게 맞아보여
- 14:09
- 조회 17
- 잡담
-
- 내일 빙고 셋다 어려운거야?
- 14:09
- 조회 12
- 잡담
-
- 여태 정배급 역배 터졌으니 오히려 역배급 정배 터지고 올라갈듯
- 14:09
- 조회 32
- 잡담
-
- 엥?? 이란 패널티킥도 있었어?? ㅋㅋ 후반 부터 봐서
- 14:09
- 조회 53
- 잡담
-
- 우리가 열심히 해야 알빠임 이런 밈도 나오는구나 싶음..
- 14:09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진짜ㅋㅋㅋㅋ 경우의수 때문에 딴나라 경기들 보는데 악착같음이 느껴짐
- 14:09
- 조회 39
- 잡담
-
- 한국때문에 다른나라 경기본건데 열심히하는 나라가 올라가는게 맞다싶고
- 14:08
- 조회 129
- 잡담
-
- 이란 넘 아쉽다.. 두번째 골 넣고 좋아하는거 관중도그렇고
- 14:08
- 조회 51
- 잡담
-
- 독일도 그렇지만 5대0일때 진짜 뭔가 하늘의 계시? 꺼지라고 소리치는 수준이엇음
- 14:08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