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가 이기고있던데 걔네는 누가 이겨도 노상관이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순위 확정나서 널널하게 한다 하는 팀들도 우리나라보다 열심히 뛰더라
- 14:38
- 조회 0
- 잡담
-
- 아니 다른경기보니까 선수들 대충뛴거 맞는듯 << 이말에 유난부린게 먼저아님?
- 14:38
- 조회 0
- 잡담
-
- 콘서트장에 에코백 ㅂㄹ인가?
- 14:38
- 조회 0
- 잡담
-
- 아니 요즘 감독 전술이 진짜 축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니깐 그리고 우리가 만난 팀들 중에서 선수 기량이 차이나는 팀이 없었으니까 하는 말이야
- 14:38
- 조회 4
- 잡담
-
- 아니 며칠동안 동일한 플 돌았으면 걍 선수들 못한다 얘기하는거 흘려 넘기겠음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4:38
- 조회 17
- 잡담
-
- 걍 열심히 안한거같다는 글에도 뭔 방어하듯이 바로 전술때문에 이러는데
- 14:38
- 조회 15
- 잡담
-
- 걍 열심히뛴선수들도 보이고 설렁설렁도 보였는데
- 14:38
- 조회 28
- 잡담
-
- 서있음청년이 팩트인데 케톡에 뭐라하면서 축협이 선수탓 어쩌고 하시면
- 14:38
- 조회 24
- 잡담
-
- 열받으니까 피파하고와야지
- 14:38
- 조회 6
- 잡담
-
- 아니 그냥 동일한 선수단으로 감독바꾸면 아예 다른 팀 되는거라 선수 의지갈리하는거 시간낭비임
- 14:38
- 조회 36
- 잡담
-
- 축구가 뭐라고 이렇게 울화통이 터질까
- 14:38
- 조회 9
- 잡담
-
- 축구는 감독이 다니까 홍같은 새끼도 30억씩 주는거지
- 14:38
- 조회 17
- 잡담
-
- 별 시발 32강도 못쳐간 나라 국민들이 제일 불쌍하다
- 14:38
- 조회 42
- 잡담
-
- 난 근데 선수욕할시간에 이임생을 비롯한 축협임원이 누구있는지 누가 최종 지랄새끼들인지 더 알아보겠음
- 14:38
- 조회 55
- 잡담
-
- 욕이 대체 뭐라고 생각하는거길래
- 14:38
- 조회 28
- 잡담
-
- 걍 전술 언급만 해도 댓글로 알못이라고 개난리치네ㅅㅂㅋㅋㅋ
- 14:38
- 조회 41
- 잡담
-
- 애초에 여긴 축구게시판이 아니니까 걍 눈으로 보이는걸로 말 나오겠지
- 14:37
- 조회 20
- 잡담
-
- 아니 선수들 대충뛰는거 같단소리에도 유난떠니까 여기만 쉴드친단 소리가 나오지ㅋㅋ
- 14:37
- 조회 22
- 잡담
-
- 너네 낼 경기 볼거야?
- 14:37
- 조회 27
- 잡담
-
- 브라질인같다가 최대욕이된거ㅋㅋㅋ
- 14:37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