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드컵에서 노력 안하는 선수가 어디있냐니 진지하게 저러나
- 14:25
- 조회 0
- 잡담
-
- 보면 볼수록 우리나라 올라가라고 저렇게 뛰는 애들 탈락하라는게 맞나 싶어짐
- 14:25
- 조회 0
- 잡담
-
- 무캐는 애들아 무캐지마
- 14:25
- 조회 0
- 잡담
-
- 멕시코전도 외신에서 2030년까지 골 못넣을거같다고 그랬음ㅋㅋㅋ
- 14:25
- 조회 15
- 잡담
-
- 우리 02년전에 월드컵에서 개털리고 다닐때도 존나 열심히 하긴 했을걸
- 14:25
- 조회 10
- 잡담
-
- 지시사항은 무슨 져도 올라간다 생각하니까 설렁거렸지
- 14:25
- 조회 34
- 잡담
-
- 남아공전 비겼으면 무조건 가는거엿어?
- 14:24
- 조회 47
- 잡담
-
- 대다수의 의견은 아니겠지만 여기가 최후의 방어선인것마냥 선수조롱하지마라 탓하지마라 열심갈리하는거 브라질인같다 이러는거
- 14:24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축협 어떻게 경질 소리도 안나오지
- 14:24
- 조회 34
- 잡담
-
- 남은 경우의수는 더 어렵다던데 모를일아냐ㅜㅜ?
- 14:24
- 조회 17
- 잡담
-
- 구걸축구라는 단어가 머릿속에서 떠나질않음ㅅㅂ
- 14:24
- 조회 20
- 잡담
-
- 곧죽어도 선수탓하면 안되는 애들이 있음
- 14:24
- 조회 62
- 잡담
-
- 그냥 어차피 32강은 무조건 간다고 생각해서 대충 뛴거 맞는거 같은데
- 14:24
- 조회 65
- 잡담
-
- 이 상황에 제일 이해 안되는거 홍명보 경질 안시키는거
- 14:24
- 조회 12
- 잡담
-
- 스테이씨 시은 × 이찬원 2 L0VE 챌린지
- 14:24
- 조회 6
- 스퀘어
-
- 무 캐는 선수들보다 덜 뛰니깐 ㅋㅋㅋ 지고 있는데도 그러니 환장하는거지
- 14:24
- 조회 11
- onair
-
- 활동량 뭐가 반영 안된거라는데 반영돼도 딱히 높을거 같지 않음
- 14:24
- 조회 29
- 잡담
-
- 차라리 빨리 죽여주십씨오
- 14:24
- 조회 18
- 잡담
-
- 홍명보 이거머임 나도 이런말은 할수있는데
- 14:24
- 조회 144
- 잡담
-
- 2018년 여름은 에어컨때문에 내 인생에서 가장 추웠는데 ㅋㅋㅋㅋ
- 14:24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