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못해보이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무승부만해도 올라가는거 아니었어?
- 14:23
- 조회 0
- 잡담
-
- 피프티피프티 키나 x 조유리 Like a bubble 챌린지
- 14:23
- 조회 1
- 스퀘어
-
- 아니 일부러 지려고 경기했냐 소리 나오는데 어떻게 열심히 안했냐는 말이 안나옴?
- 14:23
- 조회 34
- 잡담
-
- 월드컵에서 노력 안할 선수는 없어 ㄹㅇ 본인들 커리어가 달린거라
- 14:23
- 조회 38
- 잡담
-
- 빙고판 때문에 다 보게되니까 안뛴거만 매일 확인사살 당하는중임 탈락 확정팀도 비겨도되는 팀도 누구도 안뛰진않음
- 14:23
- 조회 7
- 잡담
-
- 여기잇는 0.01퍼센트의 사람 빼고 모든 사람이 설렁거렸다고해요...
- 14:23
- 조회 18
- 잡담
-
- 이번만큼 감독 몰빵으로 욕 먹는 월드컵도 없는거 같은데
- 14:23
- 조회 21
- 잡담
-
- 이정도면 한국이 올라가는게 ㄹㅇ 민폐수준..
- 14:23
- 조회 17
- 잡담
-
- 독일하고 대승만 아니면됨이 제일 가능성 있었는데
- 14:23
- 조회 25
- 잡담
-
- 망했다고 생각하지만 내일또 축구볼거 생각하니까
- 14:23
- 조회 13
- 잡담
-
- 32강 탈락이면 다시 시작일듯..
- 14:23
- 조회 45
- 잡담
-
- 인스파이어 카페 갈 때 있을까ㅠㅠㅠㅠ
- 14:23
- 조회 14
- 잡담
-
- 아르헨사람이었던 적 있어서 응원한다
- 14:23
- 조회 21
- 잡담
-
- 반대로 응원해볼까
- 14:23
- 조회 27
- 잡담
-
- 오스트리아랑 알제리 중에서 어디가 정배야?
- 14:23
- 조회 44
- 잡담
-
- 홍명보 대패 소리 듣기 싫어서 수비적으로 한다고 하던데
- 14:23
- 조회 68
- 잡담
-
- 아니 시바 아무리 전술이 난리여도 한명한테 수비수 둘셋붙어있으면
- 14:23
- 조회 26
- 잡담
-
- ㅇ제 다 됐고 홍명보 청문회나 불렀으면
- 14:22
- 조회 10
- 잡담
-
- 옌스 움직임 활발하니까 그제서야 홍명보 일어나서 뭐라뭐라하고
- 14:22
- 조회 77
- 잡담
-
- 근데 민경 편집자님 딱 봐도 학력 좋아보였음
- 14:22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