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이란이 50년동안 수교 끊기고 종교도 정반대고 사이 안 좋은데 둘 다 이득이 걸려있어서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2
이집트도 최선을 다할듯 ㅇㅇ 뭐 우리도 한일전 중일전 하면 선수들 최선을 다할거 아녀 지금도 옐로카드 받으면서 엄청 하잖아
이집트도 최선을 다할듯 ㅇㅇ 뭐 우리도 한일전 중일전 하면 선수들 최선을 다할거 아녀 지금도 옐로카드 받으면서 엄청 하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