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빵빵차고 패스잘되고 개재밌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ㅈㅎ 난 선수들한테도 실망함
- 14:13
- 조회 1
- 잡담
-
- 이쯤되면 정몽규홍명보한테 축신이 노해서 운도 안따라주는게 맞는듯
- 14:13
- 조회 0
- 잡담
-
- 다시생각해도 남아공을 진게 진짜 레전드네ㅋㅋㅋㅋ
- 14:13
- 조회 1
- 잡담
-
- 한국은 후반에도 서있음청년하고 걸어다니던데 다른나라는 후반때 존나 뛰는거보니까
- 14:13
- 조회 1
- 잡담
-
- 걍 다른 나라 경기 보면 안다니까 존나 어슬렁거리셨어요
- 14:13
- 조회 31
- 잡담
-
- 아무리 유리해도 전반에 잘하는 선수 넣고 후반에 빼주던가 하는데
- 14:13
- 조회 15
- 잡담
-
- 뭔가 3개 남은 빙고 앞선2개 성공-실패해서 마지막 경기까지 못 놓고 볼각
- 14:13
- 조회 9
- 잡담
-
- 걍 선수들 4년이 아깝다.. 운동선수들 일년이 얼마나 큰데
- 14:13
- 조회 22
- 잡담
-
- 이란 이집트 서로 죽기살기로 하는거 보인다
- 14:13
- 조회 21
- 잡담
-
- 세네갈은 사실 2골만 넣어도 무조건 진출임 근데도 5골 넣음
- 14:13
- 조회 90
- 잡담
-
- 오스트리아가 그나마 가능성있는듯
- 14:13
- 조회 163
- 잡담
-
- 걍 현재 우리나라는 포지션이라는데 경기장에 고정된 좌석이 있는거처럼 보임
- 14:13
- 조회 22
- 잡담
-
- 다른나라들 이악물고 뛰는거 보니까 더 현타옴 ㅋㅋㅋㅋ
- 14:13
- 조회 20
- 잡담
-
- 홍명보 진짜 감독 왜 한거야??
- 14:13
- 조회 79
- 잡담
-
- 튀르키예는 미국이김?
- 14:13
- 조회 17
- 잡담
-
- 이즈나 메트로놈 노래 좋아서 맘마미아에 이제 빠짐
- 14:13
- 조회 7
- 잡담
-
- 조편성이랑 대진표 경기일정 경기장소 ㄹㅇ역대급으로 운빨미쳤었는데 그거 날려먹으니까 역배란 역배는 다터지는듯ㅋㅋ큐ㅜㅜ
- 14:13
- 조회 24
- 잡담
-
- 손흥민 그냥 미국간 사람 됨
- 14:13
- 조회 194
- 잡담
-
- 진짜 딱 33등해서 눈앞에서 떨어질 거 같음...
- 14:12
- 조회 106
- 잡담
-
- 낼 몇시야?
- 14:12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