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였으면 뒤로 돌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2강 못 가는 거 1986년 이후 최초래
- 14:29
- 조회 4
- 잡담
-
- 근데 홍명보는 ㄹㅇ 경질 소리도 안나오네ㅋㅋㅋㅋㅋㅋ
- 14:29
- 조회 6
- 잡담
-
- 걍 바깥에서 고의패배 소리 나오는데
- 14:29
- 조회 24
- 잡담
-
- 단체식중독 드립은 볼때마다 존나웃기네시발
- 14:29
- 조회 8
- 잡담
-
- 오늘까지 경기보면 우리나라 제대로 안뛴거만 팩트로 보이던데
- 14:29
- 조회 7
- 잡담
-
- 전술이 개별로인거 맞고 그걸로만 어떻게 그렇게 경기를 해 선수도 못한게 맞음
- 14:29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우리나라사람들 노답많긴해도 진지하게 열심히 뛰면
- 14:29
- 조회 25
- 잡담
-
- 아니 여기서 호통치면 뭐 선수들이 안뛰었던게 뛴게 되나..? 각나라 해외해설들도 한국 왤케 플레이에 소극적이냐고 어이없어했는데...
- 14:29
- 조회 14
- 잡담
-
- 걍 선수들 못했다 열심히 안했다 이소리만 스루하면 될건데 이걸 스루 못해서 처싸우는 플 오게 함
- 14:29
- 조회 8
- 잡담
-
- 선수들 자리지켜야한다는데 자리가 되게 좁은건가?
- 14:29
- 조회 14
- 잡담
-
- 여기 전술 그지같은 거 모르는 사람 없어 그러니 그만 쉴드쳐 ㅠ
- 14:29
- 조회 76
- 잡담
-
- 32강 당연히 가는 걸로 보고 목표도 그보다 더 잡았어야되는데
- 14:29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진짜 왜 축구 알못들 상대안함 이러면서 케톡에만 난리침?
- 14:29
- 조회 49
- 잡담
-
- ㄹㅇ 여기서만 선수탓 하고싶어서 비꼰다 이러는데
- 14:29
- 조회 103
- 잡담
-
- 경우의 수 9개 처음 나왔을 땐 그래도 32강 올라갈 줄
- 14:28
- 조회 30
- 잡담
-
- 러브유어셀프는 ㅅㅂ누가 유행시킨거임?
- 14:28
- 조회 86
- 잡담
-
- 사람들도 눈이있는데 열심히 안한다는 사람들 축알못이라고 모는게..
- 14:28
- 조회 20
- 잡담
-
- 몇몇 빼고는 개인기량이 딸려서 못뛰는거임 그 다음에 뭘 해야할 지몰라서..
- 14:28
- 조회 25
- 잡담
-
- 솔직히 존나 쪽팔림
- 14:28
- 조회 24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7 14:27:08 기본 전술이 기다리는 거라며 3. 무명의 더쿠 2026-06-27 14:27:29 ☞1덬 개도아니고
- 14:28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