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가 감독이었으면 손흥민 이재성 이강인 김민재는 어디까지 가든 풀타임임
- 15:39
- 조회 8
- 잡담
-
- 월드컵 2년에 한번하면 안됨?
- 15:39
- 조회 17
- 잡담
-
- 그냥 저 선수들의 시간이 너무 아까움..
- 15:39
- 조회 20
- 잡담
-
- 제노 므멍이 진짜 제노 닮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39
- 조회 17
- 잡담
-
- 한국 축구로 확실한 현재 주전이 딱 5명 아니냐? 유럽파인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 황인범 이재성 정도
- 15:39
- 조회 36
- 잡담
-
- 내가 감독이었으면 해외파 부상 관리 하라고 쌍욕만 개쳐먹었을 것 같은데
- 15:39
- 조회 13
- 잡담
-
- 물론 선수들 못한거 맞는데 잘 못쓴 홍명보 잘못이 제일 큼
- 15:39
- 조회 15
- 잡담
-
- 멕시코 때도 손흥민 컨디션 좋아보였는데 존나 일찍 빼고 ㅅㅂ
- 15:38
- 조회 20
- 잡담
-
- 사실 이집트 전까지는 빙고 웃겼는데
- 15:38
- 조회 112
- 잡담
-
- 홍명보 감독 선임 청문회가 계엄 직전인가 그래서
- 15:38
- 조회 68
- 잡담
-
- 다음 4년 오면 뭐함 일본처럼 개빡센조 걸림 어카냐고 ㅅㅂ
- 15:38
- 조회 50
- 잡담
-
- 아니 멕시코랑 남아공 둘 실력차이만 봐도 멕시코한테 한거처럼 준비했으면 되는데 그냥 존나 무시한게 맞아보임
- 15:38
- 조회 21
- 잡담
-
- 조규성도 선수 생명 끝날뻔 했던거 겨우 복귀해서 국대 승선했는데
- 15:38
- 조회 73
- 잡담
-
- 이강인한테 다 해달라고 맡기는데 이강인 맞춤전술도 아닌게 어이없슨
- 15:38
- 조회 37
- 잡담
-
- 유스피어 너무 귀엽 노래도 은근 중독성있음
- 15:38
- 조회 10
- onair
-
- 네임드 홈마가 돌 매니저랑 친구였어
- 15:38
- 조회 89
- 잡담
-
- 미국이 이란 축구팀 비자 승인 늦게하는건 일부러 그러는 건가
- 15:38
- 조회 86
- 잡담
-
- 어제 젭티가 비하인드 올려줬는데 박지성이 선발명단 보자마자 꺼림칙하다 그럼
- 15:37
- 조회 79
- 잡담
-
- 축구협회 올해 예산안인데
- 15:37
- 조회 199
- 잡담
-
- 4년텀이 극악이긴 함. 그래서 우리나라 선수들 한번 날리면 기회 안 옮;;;
- 15:37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