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겨서 우리만나는게 낫지 https://theqoo.net/ktalk/4259073962 무명의 더쿠 | 12:38 | 조회 수 43 2,3위로 올라가서 딴팀 만나면 이집트도 힘들어그러니까 해줘 살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