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크런치 아박 왜케 맛있냐
- 15:46
- 조회 2
- 잡담
-
- 공은 둥글다 이거 시도때도 없이 증명되는데
- 15:45
- 조회 19
- 잡담
-
- 판교가 민주당 표 높은게 갠적으로 너무 신기햌ㅋㅋㅋ
- 15:45
- 조회 28
- 잡담
-
- 예전에 재택근무 감독이라고 ㅈㄴ 욕먹었던 감독있지않았나??
- 15:45
- 조회 30
- 잡담
-
- 알못이 봐도 손흥민 있으면 수비가 러브버그처럼 달라붙어서
- 15:45
- 조회 21
- 잡담
-
- 근데 ㄹㅇ 32강 못가는건 한국축구 커리어 로우 아냐?
- 15:45
- 조회 20
- 잡담
-
- 난 다시 돌아와하는 선수가 있다면 기성용이야....
- 15:45
- 조회 32
- 잡담
-
- 내주변에 홍명보 엄청 싫어하는 애는 조편성 보고 홍명보 운도 좋아서 월드컵 본선 진출해서 계속 감독할 것 같다고 욕했는데
- 15:45
- 조회 22
- 잡담
-
- 음중 라이즈 투표했어
- 15:45
- 조회 23
- 잡담
-
- 이재성은 막경기 뛰지도 못하고 집가야되는거냐고..
- 15:45
- 조회 7
- 잡담
-
- 체코전 손흥민이 전반에 힘 다 빼놓은거 축구 전문가 피셜임
- 15:45
- 조회 77
- 잡담
-
- 손흥민이 골 못넣어도 다른 역할 하면되는거아냐?
- 15:45
- 조회 47
- 잡담
-
- 아니 행정가일땐 벤투 끝까지 밀고갔던 인간이 왜 다시 감독으로 가서 저러고 있는거야
- 15:45
- 조회 19
- 잡담
-
- 설까 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했어도 홍명보 그동안 논란 적당히 묻혔을 거 같은데
- 15:45
- 조회 12
- 잡담
-
- 알못인데 저번에 김민재 이제 국대안한다고 하지않음?
- 15:44
- 조회 83
- 잡담
-
- 이재성이 활동량이 많아서 이리저리 휘저어줘서
- 15:44
- 조회 17
- 잡담
-
- 손흥민이랑 이재성 그 나이치고 관리 엄청 잘한거고 심지어 잘만 뛰고있음
- 15:44
- 조회 17
- 잡담
-
- 손흥민 한번 더 나올수는 잇어? 다른나라 보면 계속 나오던데
- 15:44
- 조회 92
- 잡담
-
- 원아페 좌석인데 5시 넘어서 가도 입장 ㄱㄴ해??
- 15:44
- 조회 10
- 잡담
-
- 어차피 지금 손흥민보다 잘하는 건 전성기 손흥민 뿐임 손흥민급이 울나라에 어디에 있다고
- 15:44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