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포지션은 누구 포지션임? 여기가 오른쪽 윙 그런 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른나라 선수들이 악착같이 뛰는게 보이니까 더 열받는거야
- 14:41
- 조회 4
- 잡담
-
- 그 짤 충격이긴 하던데 한명만 막 둘러싸여서 뛰고있고 나머지 다 서있는거
- 14:41
- 조회 14
- 잡담
-
- 아니 다른 경기랑 비교하니 진짜 열심히 안했다~~~ 이정도 글들로 선수까플 달린다고 하면 걍 웃길수밖에
- 14:41
- 조회 3
- 잡담
-
- 난 진심 한마디도 안하고있었는데 걍...아까 케톡에 선수한테 심한말이 있었나 걍 열심히 안한거같다
- 14:41
- 조회 21
- 잡담
-
- 무슨 일이든 케톡만 이래 라고 날조하는거 ㅈㄴ 어이없음
- 14:41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안뛴다 소리는 유튜브고 인스타 댓이고
- 14:41
- 조회 71
- 잡담
-
- 아니.. 오늘 열애설 보고 놀랐는데 쇼츠도 이런게 나오네
- 14:41
- 조회 78
- 잡담
-
- 아니 선수들도 열심히 안했다 << 이건 걍 모두가 전제로 깔고 얘기함
- 14:41
- 조회 44
- 잡담
-
- 아니 선수 깐다고 하는 것도 진지하게 웃긴데 열심히 안한다 서있음청년
- 14:41
- 조회 18
- 잡담
-
- 빙고 끝나고 진짜 떨어지면 그만 싸울까ㅡ?
- 14:41
- 조회 20
- 잡담
-
- 애초에 여기만 선수욕한다는거부터 개날조임 걍 눈알있으면 대충 아무 남초나 가서 검색해보셈
- 14:41
- 조회 21
- 잡담
-
- 체코전은 무전술로 선수들이 만들어서 이긴거라면서요
- 14:41
- 조회 20
- 잡담
-
- 이강인 뺑이치는 짤만 생각나
- 14:41
- 조회 12
- 잡담
-
- 내일까지 이플인거지?
- 14:41
- 조회 56
- 잡담
-
- 선수들 의지 없어보인다라는 댓글도 틱톡에서 좋아요 4만인데.. 진심 개웃기네
- 14:41
- 조회 47
- 잡담
-
- 아진짜 열받아 그냥 32강 안가는게 나을거같아
- 14:41
- 조회 71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문제점도 모르고 선수들은 감독 지시 잘 따랐나보다 싶든데 ㅋㅋㅋㅋㅋ
- 14:41
- 조회 31
- 잡담
-
- 뭔 선후를 따져 홍명보나 패자 홍명보 아웃
- 14:40
- 조회 18
- 잡담
-
- 스코틀랜드는 남은 빙고판 3개중에 3개 다 맞아야한대
- 14:40
- 조회 43
- 잡담
-
- 아니 감독 얘기만 하는 곳으로 본인들이 가면 되자나
- 14:40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