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열심히 안한거같다는 글에도 뭔 방어하듯이 바로 전술때문에 이러는데
- 14:38
- 조회 0
- 잡담
-
- 걍 열심히뛴선수들도 보이고 설렁설렁도 보였는데
- 14:38
- 조회 12
- 잡담
-
- 서있음청년이 팩트인데 케톡에 뭐라하면서 축협이 선수탓 어쩌고 하시면
- 14:38
- 조회 19
- 잡담
-
- 열받으니까 피파하고와야지
- 14:38
- 조회 5
- 잡담
-
- 아니 그냥 동일한 선수단으로 감독바꾸면 아예 다른 팀 되는거라 선수 의지갈리하는거 시간낭비임
- 14:38
- 조회 30
- 잡담
-
- 축구가 뭐라고 이렇게 울화통이 터질까
- 14:38
- 조회 8
- 잡담
-
- 축구는 감독이 다니까 홍같은 새끼도 30억씩 주는거지
- 14:38
- 조회 16
- 잡담
-
- 별 시발 32강도 못쳐간 나라 국민들이 제일 불쌍하다
- 14:38
- 조회 34
- 잡담
-
- 난 근데 선수욕할시간에 이임생을 비롯한 축협임원이 누구있는지 누가 최종 지랄새끼들인지 더 알아보겠음
- 14:38
- 조회 41
- 잡담
-
- 욕이 대체 뭐라고 생각하는거길래
- 14:38
- 조회 28
- 잡담
-
- 걍 전술 언급만 해도 댓글로 알못이라고 개난리치네ㅅㅂㅋㅋㅋ
- 14:38
- 조회 33
- 잡담
-
- 애초에 여긴 축구게시판이 아니니까 걍 눈으로 보이는걸로 말 나오겠지
- 14:37
- 조회 19
- 잡담
-
- 아니 선수들 대충뛰는거 같단소리에도 유난떠니까 여기만 쉴드친단 소리가 나오지ㅋㅋ
- 14:37
- 조회 19
- 잡담
-
- 너네 낼 경기 볼거야?
- 14:37
- 조회 23
- 잡담
-
- 브라질인같다가 최대욕이된거ㅋㅋㅋ
- 14:37
- 조회 25
- 잡담
-
- 요즘 축구가 감독 기량이 거의 50-60퍼 심하게는 70퍼까지 차이나 선수들 기량보다 더 커
- 14:37
- 조회 50
- 잡담
-
- 범인몰이하고 욕하는수준도아닌데
- 14:37
- 조회 19
- 잡담
-
- 진이 투바투랑 코르티스 위버스 들어가 보고싶은가봐
- 14:37
- 조회 43
- 잡담
-
- 딴데 선수얘기 없긴해 대신 거긴 선수들도 개존못 이걸 깔고감ㅇㅇ 그니까 더 말 안하는거지
- 14:37
- 조회 67
- 잡담
-
- 아니근데 남아공전을 보고 도대체 어디서 의지를 느껴야되는거임?
- 14:37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