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찾아볼것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ㄹㅇ 1위 못해도 돈쓴 팬이나 아쉽지 남들이 왜 ㅋㅋㅋㅋㅋ
- 17:19
- 조회 0
- 잡담
-
- 19. 무명의 더쿠 17:14 ☞14덬 빌랩이 믹테 안내줬다고 회사가 허락을 해줘야 올리지 20. 무명의 더쿠 = 19덬 17:15 ☞16덬 희승솔로곡은 유튜브영상으로 올릴 퀄리티가 아니지 ㅋㅋㅋ
- 17:19
- 조회 0
- 잡담
-
- ㅍㅁ @내돌소속사 팬싸좀 그만잡아라
- 17:18
- 조회 6
- 잡담
-
- 회사가 막았니 뭐니 하는데 데뷔 5년차에 누가 솔로를내줘...
- 17:18
- 조회 8
- 잡담
-
- 축알못인데 우리 32강 갈말 언제 정해짐????
- 17:18
- 조회 2
- 잡담
-
- 그럼 희승은 팬덤명이랑 응원봉 따로 나온대? 페벌같은 스케줄 잡혀있는거 있음?
- 17:18
- 조회 8
- 잡담
-
- 요즘은 그냥 추천탭에 그룹마플 다 뜸
- 17:18
- 조회 17
- 잡담
-
- ㄹㅇ 트위터 일은 알고 싶지 않음
- 17:18
- 조회 25
- 잡담
-
- 앓는글 갈리할 필요 없이 걍 다 독방갓슈 아님 케톡떠낫거나
- 17:18
- 조회 17
- 잡담
-
- 지금 말하는 ㅎㅅ가 누구야
- 17:18
- 조회 69
- 잡담
-
- 티켓링크 vs 놀티켓 뭐가 더 나아???
- 17:18
- 조회 12
- 잡담
-
- 니가 좋아 중간에 덜 꽂히는 파트있네
- 17:18
- 조회 13
- 잡담
-
- 월컵 하이라이트 보는데 프랑스 진짜 축구 개잘한다
- 17:18
- 조회 5
- 잡담
-
- 뭐야 ㄹㅇㅈ 음원 안나쁜데
- 17:18
- 조회 123
- 잡담
-
- 회사가 그룹 병행 안된다고 했으면 그거 따르는게 맞지않나
- 17:18
- 조회 19
- 잡담
-
- ㅌㅇㅌ 바뀌고나서 한국팬 뫄뫄 옷 거지 같네 이러고 있는데
- 17:18
- 조회 30
- 잡담
-
- 내돌정병은 중국팬싸 후기까지 들고와서 까던데
- 17:17
- 조회 28
- 잡담
-
- ㅍㅁ 너네 입맛없을때 뭐먹냐?
- 17:17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정병은 팬만큼 그 그룹을 들여다봄
- 17:17
- 조회 32
- 잡담
-
- 속눈썹펌 처음으로 해 봤는데 원래 이렇게 웃긴가
- 17:17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