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ㅋㅌ인데 원래 언더속눈썹 숱 많고 긴편이면 마스카라 안어울리는게 정상임??? https://theqoo.net/ktalk/4259070852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22 왜 언더도 속눈썹 붙이는 거지..마스카라만 해도 개이상한데 내가 뭘 잘못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