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수들도 명보편 축협편 개많지 않냐
- 11:48
- 조회 14
- 잡담
-
- 니코파스 잘하네
- 11:48
- 조회 0
- onair
-
- 그냥 축구계가 대기업 현대가 빠져나갈까봐 두려워하는 느낌 현대가가 여태 20 몇년 해왔으니
- 11:48
- 조회 31
- 잡담
-
- 아니 케톡러들이 다 축구에 진지한것도 아니고 경기 역전승했으니 좋아서 이런저런말 나오는건 당연하지
- 11:48
- 조회 21
- 잡담
-
- 월드컵 2연패 없다는거 존나 의외다
- 11:48
- 조회 43
- 잡담
-
- 저번 아시안게임 야구 금메달 땄던가???
- 11:47
- 조회 52
- 잡담
-
- 개뜬금없이 지가 맘에 안드는 워딩 패는 거 논란 터져서 이전에 덕들이 달린 워딩 끌올해서 패는 거랑 기시감 느껴진다
- 11:47
- 조회 16
- 잡담
-
- 남아공전 선발부터 엉켜서 후반 시작하자마자 교체카드 3장 쓴게 빡침
- 11:47
- 조회 26
- 잡담
-
- 정몽규도 겉핥기임 찐은 선출 출신 카르텔이야
- 11:47
- 조회 74
- 잡담
-
- 나한텐 아직도 월드컵=국대박지성=두개의심장이라 서있음축구가 진짜 너무 충격적임
- 11:47
- 조회 20
- 잡담
-
- 지금 아시안게임 감독으로 은메달도 어려워?
- 11:47
- 조회 104
- 잡담
-
- 체코전 이겨서 기분좋을때 드립성으로 한말가지고 그거 별로였다고 꿍얼대는짓좀하지마라
- 11:47
- 조회 33
- 잡담
-
- 홍명보 울산 감독하다가 국대 한다고 빤스런 했던건가
- 11:47
- 조회 104
- 잡담
-
- 스포츠가 다 일희일비지 뭐
- 11:47
- 조회 53
- 잡담
-
- 요새 갓세븐 하지하지마 챌린지 유행임??
- 11:46
- 조회 108
- 잡담
-
- 홍명보는 감독 첫 시작부터 명장병이 있었습니다....
- 11:46
- 조회 49
- 잡담
-
- 면은우씨 존재 자체가 웃음벨임
- 11:46
- 조회 51
- 잡담
-
- 총명보라고 안하면 홍명보가 정신차렸겠냐 어차피 체코전 이긴이상 달라지는거 없는데
- 11:46
- 조회 47
- 잡담
-
- 아니 손흥민을 써야 다른선수들한테도 좋은거아님?
- 11:46
- 조회 91
- 잡담
-
- 아니 남아공전 선발이고 자시고 다 이해한다 쳐도(사실 이해못함)
- 11:46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