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도 이기면 32강 한국 16강 미국이고 져서 2위되면 32강 호주 16강 아르헨이야 https://theqoo.net/ktalk/4259069837 무명의 더쿠 | 12:33 | 조회 수 119 우리 꿀통이니 이기고 1위되라 벨기에랑 2점차인데 벨기에가 1골 넣은건 그래도 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