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엥 지금 선수 욕이 뭐있었는데?
- 14:40
- 조회 0
- 잡담
-
- 우리 독일이랑 해서 이겼을때 감독 누구였어?
- 14:40
- 조회 0
- 잡담
-
- 궁금해서 엠팍 이런데 가봣는데 거기도 선수 못한다는글 ㅈㄴ많는데? 오히려 여기가 정당한 비판인 수준인데
- 14:40
- 조회 12
- 잡담
-
- 축구 잘 알면 알수록 요즘은 선수보다 감독 전술이 중요하단거 알텐데 진짜 감독 놀음 다 됨
- 14:40
- 조회 17
- 잡담
-
- 아니 다 떠나서 선수 까는 플이 뭔디....열심히 안뛴다고 하는거?
- 14:40
- 조회 22
- 잡담
-
- 아무리 축알못이라도 방금 개열심히 한 다른나라 경기를 봤는데
- 14:39
- 조회 29
- 잡담
-
- 아니 열심히 하는거 타국이랑 비교된다 플에도 선수욕할바에 축협 웅엥 이러고있네
- 14:39
- 조회 9
- 잡담
-
- 유튜브는 홍명보 욕만 한다고 해서 보고 왔는데 이강인 혼자 뛰고 나머지 왜 걷고 있냐는 댓 많은데
- 14:39
- 조회 59
- 잡담
-
- 존나 말꼬리잡고 니가더멍청배틀 하는거보니까 월드컵 진짜 끝낫다싶네
- 14:39
- 조회 8
- 잡담
-
- 11명이 뛰는 경기에 열심히 뛴게 3-4명 정도 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 14:39
- 조회 21
- 잡담
-
- 다른곳은 감독도 못했고 선수도 못했다에 시비 거는 사람이 없어서 그럼
- 14:39
- 조회 16
- 잡담
-
- 축협보고 책임지라고 난리쳐도 임원진들이 바뀌진 않지?
- 14:39
- 조회 5
- 잡담
-
- 다른 경기랑 차이난다 했다고 선수욕한 게시판 만들기
- 14:39
- 조회 21
- 잡담
-
- 우리 동네 작년까지 러브버그 청정지역이었는데
- 14:39
- 조회 6
- 잡담
-
- 지금 존나 길티한 애들 많다.. 좀 독특하심
- 14:39
- 조회 29
- 잡담
-
- 아니 눈이 있으면 이란 하는걸 봐... 우리나라 안뛴거 말이 안나오게 생김?
- 14:39
- 조회 23
- 잡담
-
- 홍명보한테 하는게 욕이지 ㅋㅋㅋㅋㅋ
- 14:39
- 조회 22
- 잡담
-
- 데이터가 그렇잖아ㅋㅋㅋ 대충 뛴게 전술이래 비웃을게 아니라
- 14:39
- 조회 122
- 잡담
-
- 근데 뭐 전술이라 설명해줘도 선수들 의지가 없다고 하면 당연히 반박 달리지
- 14:39
- 조회 30
- 잡담
-
- 현대축구는 전술이 다라고..
- 14:39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