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끝나면 이집트 2위로 밀릴 수 있어서 빡겜할 듯? https://theqoo.net/ktalk/425906761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13 벨기에가 다득점으로 이기면(상대가 뉴질랜드가 가능한 이야기) 이VS이 무승부뜨면 이집트 2위로 밀림 그래서 빡겜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