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알바생 인사 안하고 대답 안해서 욕하는건 봤어도 목소리 너무 크다고 뭐라하는 건 뭐지? https://theqoo.net/ktalk/4259062708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30 한남들이 처그러긴 하는데 진짜 뭔지 젠지스테어인지 그냥 인사도 대답도 안할까 븅딱새끼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