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시간 돼서 골기퍼 아닌 사람이 공 손으로 잡아도 괜찮았던 거야? https://theqoo.net/ktalk/4259062233 무명의 더쿠 | 12:24 | 조회 수 115 좀 전에 선수가 손으로 공 잡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