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축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맘 붙이는 거 그냥 논리정연하게 반박할 능력 딸리고 여혐종자라서 저렇게 붙이는 거잖아
- 15:06
- 조회 0
- 잡담
-
- 체코전은 어케이긴거지
- 15:06
- 조회 1
- 잡담
-
- 이집트 아기파라오 짤나오면 공유점... ㅎㅎ
- 15:06
- 조회 19
- 잡담
-
- 멕시코전때 누가 욕했냐고
- 15:06
- 조회 15
- 잡담
-
- 손흥민이재성뺀 선발라인업에 다읽힌전술 그대로 가져가고 단체식중독 소리나 나오게 설렁설렁 몸무겁게 뛰고있으니 걍 오합지졸
- 15:06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진짜 브라질 웅앵은 시발 개신박하다 얼마나 선수들 열심히 안한거같다를 듣기 싫으면..
- 15:06
- 조회 17
- 잡담
-
- 32강도 못가는 거 진짜 대박이긴 한 듯 ㅋ
- 15:06
- 조회 32
- 잡담
-
- 손흥민 왜 뺐냐고 이재성 왜뼀내고ㅠㅠ
- 15:06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싸우는게 아니라 일방적 호통 아니였음?
- 15:05
- 조회 60
- 잡담
-
- 그냥 감독도 전술이 없는데 선수도 알아서 판단 못할 상황이 합쳐져서 나온게 32강 탈락임
- 15:05
- 조회 30
- 잡담
-
- 솔직히 국대축구 그동안 욕 개많았던건 사실인데 그거에 방어한다고
- 15:05
- 조회 71
- 잡담
-
- 아니 지고 있는데 수비수 빼고 수비수 넣는 감독이 어딨냐고
- 15:05
- 조회 18
- 잡담
-
- 케톡에는 내 돌에게 달리는 악플 막기>>>>이세상 모든 가치 인 사람들이 ㅈㄴ많음
- 15:05
- 조회 35
- 잡담
-
- 지금도 사실 탈락같은데 낼 새벽에 그냥 탈락 확정날거같은.... 가나 빙고판부터 날아가겠네
- 15:05
- 조회 18
- 잡담
-
- 근데 같은 전술일텐데 교체한 옌스는 열심히 움직이고 잘했잖아
- 15:05
- 조회 68
- 잡담
-
- 근데 여기서만 의지 소리 나오는거 아니던데 치지직에도
- 15:05
- 조회 24
- 잡담
-
- 플랜a 전술 기다려라 + 플랜b 전술 없음
- 15:05
- 조회 70
- 잡담
-
- 남아공전이 진짜 다같이 귀신들린줄 알았다니까
- 15:04
- 조회 57
- 잡담
-
- 엄마라는 걸 곧바로 극성부린다는 개념이랑 연결시키는게 여혐임
- 15:04
- 조회 83
- 잡담
-
- 남아공전은 역대 경기중에 보고있는 시간이 너무 아까웠던 경기 원탑이었음
- 15:04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