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나라나 간절하지 않겠냐만 이란 진짜 간절해보인다 https://theqoo.net/ktalk/425905605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6 전쟁 때문에 국외적 상황도 그럴거고 에이스 아즈문 국대 제명한 거 등등 국내적으로도 그럴 거고ㅠㅠ 부담감 심해보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