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이집트 이기면 우리 확률 많이 올라가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다니엘 전역해라
- 16:09
- 조회 3
- 잡담
-
- 미야오랑 이즈나랑 약간 자매그룹같음
- 16:09
- 조회 13
- onair
-
- 나같경 감독이면 ㅅㅎㅁ이 30 후반이어도 풀출장시킴
- 16:09
- 조회 17
- 잡담
-
- 미야오도 다 예쁘다
- 16:08
- 조회 7
- onair
-
- 2002포르투칼 박지성 골넣은거 대박이다
- 16:08
- 조회 27
- 잡담
-
- 국대 베테랑들 다 얼려 월드컵 막경기늘 이따위로 끝낼수 없어ㅠㅠ
- 16:08
- 조회 7
- 잡담
-
- 요새 엘라 눈에 많이 들어온다(p)
- 16:08
- 조회 13
- onair
-
- 박지훈 직캠보는데 댄서 두분 쌍둥이인가?
- 16:08
- 조회 23
- 잡담
-
- 92,96 얼려 세대교체도 밑에 애들이 올라오면서 자연스레 되야지
- 16:08
- 조회 60
- 잡담
-
- 손흥민 이제 아시아 한정도 아니지 않음?
- 16:08
- 조회 105
- 잡담
-
- 이제 경우의 수는 얼마나 남은거야?
- 16:08
- 조회 56
- 잡담
-
- 개인적으로 남아공전은 비하인드 꼭 듣고 싶음
- 16:07
- 조회 25
- 잡담
-
- 홍명보는 그냥 손흥민 없이도 나 이길 수 있다 이거 보여주려다가 망한거 같은데
- 16:07
- 조회 47
- 잡담
-
- 아시아 한정 짓는 것도 손흥민한텐 한계 짓는거긴 한데 손흥민 자체가 우리나라나 아시아 역사상 고트 선수는 맞음
- 16:07
- 조회 43
- 잡담
-
- 걍 월드컵기간내내 손흥민교체갖고얘기하면 골도못넣었는데?손흥민이 뭐라고어쩌고 지겹다가 디폴트였음
- 16:07
- 조회 20
- 잡담
-
- 이번 월드컵 성적이 좋았으면…국내파로만 이뤄냈다면서
- 16:07
- 조회 103
- 잡담
-
- EPL 아시아 최초 득점왕 + 토트넘 주장으로 어쨌든 우승 트로피 들어서 위상이 달라짐
- 16:07
- 조회 72
- 잡담
-
- kbs에서 축구 다큐 해서 봤는데 손흥민은 >>아시아선수중에서<< 이 수식어 뗀지 오래됐대
- 16:07
- 조회 47
- 잡담
-
- 아니 체력이고 나발이고 일딴 써보라고
- 16:06
- 조회 55
- 잡담
-
- 좀 더워질만 하니까 소나기 내리네 이런 꿀 날씨를 유럽놈들만 여태 빨았단 말이냐
- 16:06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