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호는 ㅅㅎㅁ 왤케 싫어하는거립?
- 17:28
- 조회 0
- 잡담
-
- 근데 저렇게 대단하신 분이 왜 팀에는 들어갔었대?
- 17:28
- 조회 19
- 잡담
-
- 유튜브에 올릴 퀄리티가 아니다< 이거 이미 유튜브로 자작곡 발매한 멤버 있어서 그런듯
- 17:28
- 조회 12
- 잡담
-
- 생리 시작하는 날 몸무게 늘어?
- 17:28
- 조회 2
- 잡담
-
- 걍 굳이 더쿠에서 자표수준으로 막댓사수하면서까지 어쩔수없이 탈퇴할수밖에 없었다는 피해자롤? 까지 가져가려고 하지만 않아도 좀 ㄱㅊ을듯..
- 17:28
- 조회 7
- 잡담
-
- 아 나는 지금주어 탈퇴멤팬이 멤버들하고 탈퇴멤은 잘지낼듯 이러는것도 너무 뻔뻔한 거 같음
- 17:27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저멤 솔로가 기존 그룹색이랑 아예 다르게 나옴?
- 17:27
- 조회 19
- 잡담
-
- 탈퇴멤팬의 진짜 지랄은 그룹컴백때임
- 17:27
- 조회 90
- 잡담
-
- 근데 오히려 존나존나 덕심 차오를때는 케톸 잘 안들어오지않아?
- 17:27
- 조회 21
- 잡담
-
- 시상식들 유료투표받는거 존 나 표독스러움
- 17:27
- 조회 4
- 잡담
-
- 그냥 솔로욕심있어서 탈퇴하고 솔로냈으면 팬들도 좋은거 아냐?
- 17:27
- 조회 22
- 잡담
-
- 엔하이픈 브랜드 리뉴얼하고 하이픈 - 보다 원 ⚪️ 강조하던데
- 17:27
- 조회 58
- 잡담
-
- 회사에서 믹테조차 못 올리겠다 -> 가 말이 됨???
- 17:27
- 조회 45
- 잡담
-
- 평소에 팬들에게 작곡멤 이미지가 강했냐? -> 아니요.... / 작업물이 많았냐? -> 아니요.... / 그럼 소통때 작업관련한걸 뭐 많이 했냐? -> 소통을 자주오지도않았는데요..하게됨
- 17:27
- 조회 41
- 잡담
-
- 페스츄리는 근데 맛있어도 먹으면 질려
- 17:27
- 조회 18
- 잡담
-
- 걍 음방들 유료투표앱이 제일 적폐임
- 17:27
- 조회 18
- 잡담
-
- 근데 난 더 이해가 안가는게 계약기간이 많이 남은것도 아니라서
- 17:26
- 조회 84
- 잡담
-
- 뮤뱅은 방송 안나오면 후보에도 빼는게 제일 좆같음
- 17:26
- 조회 31
- 잡담
-
- 뭐 다 그렇지만 락 장르 특히 기타 존맛이라 음 플리 ㄱㄱ 했는데 보컬 나오고 바로 식어버리는 경우 너무 많네...
- 17:26
- 조회 59
- 잡담
-
- 돌들 탈소속사나 탈그룹 하면 여론 180도 변하는거 거의 국룰같음
- 17:26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