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온우주가 한국 8강 보내주려고 그렇게 조를 짜주고 대진을 그렇게 짜줬는데
- 15:09
- 조회 0
- 잡담
-
- 이임생(홍명보 꽂아넣은사람)도 고려대구나
- 15:09
- 조회 0
- 잡담
-
- 홍 전술 얘기 할때 나오는 얘기가 이런거더라고
- 15:09
- 조회 30
- 잡담
-
- 남초애들이 진짜 원색적으로 선수비판할텐데 나 스포츠 유튭은 댓 안보는게 걔들때문인데...
- 15:09
- 조회 8
- 잡담
-
- 그냥 여기서 호통치는거보면 진짜 노골적으로 뭐라고 하는곳엔 무서워서 못가는건가 싶어짐..
- 15:09
- 조회 9
- 잡담
-
- 선수들 개인끼리 실력차이가 너무나서 그런거임
- 15:09
- 조회 31
- 잡담
-
- 그냥 전국민이 다른팀 경기력 보면서 전술이겠구나..가 아니고 빨간약 처먹는 중인데 케톡에서만 뭐라하면 케톡이 그렇구나 할리가
- 15:09
- 조회 9
- 잡담
-
- 여자랑 싸우니까 가장 타격이 큰 말인 여혐으로 되받아친다
- 15:08
- 조회 65
- 잡담
-
- 대승 기준이뭐였어?
- 15:08
- 조회 43
- 잡담
-
- 근데 보면 선수들도 평소에 저격 ㅈㄴ잘하던데 왜 감독말에 꼼짝도 못하는사람 만듦?ㅋㅋㅋ
- 15:08
- 조회 31
- 잡담
-
- 이거 모라그러지 암튼 먹을거 골라줘
- 15:08
- 조회 17
- 잡담
-
- 감독한테 선수가 전술추천할 수도 있음
- 15:08
- 조회 43
- 잡담
-
- 확실히 해외감독이 필요하다
- 15:08
- 조회 30
- 잡담
-
- 가운데만 동그라미 쳐지고 다 X되면 재밌겠다
- 15:08
- 조회 20
- 잡담
-
- 진찌 ㅅㅈㅎ 이강인 훈련장 사진만 아니였어도 32강 가든말든 그러를 그러세요 했을텐데
- 15:08
- 조회 41
- 잡담
-
- 이강인 손흥민보면 또 32강 가는거 보고싶긴함......
- 15:08
- 조회 22
- 잡담
-
- 아니 그래서 양쪽 다 잘못했다라고 할만큼 선수욕 나온게 뭐임?
- 15:08
- 조회 100
- 잡담
-
- 막말로 선수 욕 더 많고 진짜 대놓고 개패는건 다른쪽이 훨씬 많은데
- 15:08
- 조회 38
- 잡담
-
- 걍 눈이 있으면 보이자너.. 열심히 하는지 안하는지
- 15:08
- 조회 62
- 잡담
-
- 추천탭 많이 보는것도아닌데 자꾸 생전안찾아본 장르가뜸
- 15:08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