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살라 살라 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손흥민은 고등학교까지 한국에서 자라다 해외간건데도 국내연줄이 왜없어???
- 12:26
- 조회 0
- 잡담
-
- 내년 K리그2에서 뛰는 수원FC도 2026년도 예산안으로 시 출연금 150억원을 확정했다.
- 12:26
- 조회 1
- 잡담
-
- 난 그리고 이제라도 비판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이제와서 비판하냐고도 까더라
- 12:26
- 조회 3
- 잡담
-
- 3,4부까지 만들어서 세금 ㅈㄴ 축내는거에 비해 성과 없는거같은데 정리 좀 하지
- 12:26
- 조회 9
- 잡담
-
- 그럼 손흥밈은 국내 리그에서는 뛴 적이 없어?
- 12:25
- 조회 10
- 잡담
-
- 알제리랑 아르헨티나 경기 메시 들어오니까 경기장 분위기가 웃김 ㅋㅋ
- 12:25
- 조회 46
- onair
-
- 평상시 싫어하는 선수선출 있을 수 있는데 지금은
- 12:25
- 조회 42
- 잡담
-
- 감독이 ㅈ 같아도 어느선수나 감독들이박음 그선수가 욕먹어..
- 12:25
- 조회 37
- 잡담
-
- 이번에 안정환이 홍명보 관련해서 언급한게 있어?
- 12:25
- 조회 37
- 잡담
-
- 안정환이 축협일을 하는것도 아니고 이번에 홍명보편든것도 아니고
- 12:25
- 조회 120
- 잡담
-
- 근데 혹시 축구도 그럼?? 다른 스포츠 파는데
- 12:25
- 조회 32
- 잡담
-
- 야구 농구 배구 다 기업운영으로 하는데 왜 축구만 시민구단이 저렇게 많은건지 이해가 안돼
- 12:25
- 조회 67
- 잡담
-
- 3,4부까지가 필요함..? 아마추어를 왜그렇게까지 지원해줘야되지
- 12:25
- 조회 61
- 잡담
-
- 걍 저렇게 써서 잘하면 모르겠는데 좃도 못하니까
- 12:25
- 조회 20
- 잡담
-
- 애슐리 델리 김볶밥 ㄱㅊ다
- 12:25
- 조회 16
- 잡담
-
-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고 감독이나 좀 꺼젺으면 좋겠다
- 12:25
- 조회 18
- 잡담
-
- 와 근데 다들 축구에 엄청 관심 많구나 ㅋㅋ 메이전건 알았는데 이렇게
- 12:24
- 조회 107
- 잡담
-
- 걍 언제부턴가 02를 내려치고 싶어하는 애들이 있었음
- 12:24
- 조회 126
- 잡담
-
- 아니 갑분 안정환 뭐임
- 12:24
- 조회 150
- 잡담
-
- 알제리 골 ㅋㅋ 2대2
- 12:24
- 조회 7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