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내가 타블로냐고..참다가 화장실와서 똥 싸고있는데 밖에 티비 존나 시끄럽더라니 우리나라 골 넣었네ㅠㅠㅠㅠ https://theqoo.net/ktalk/4259046805 무명의 더쿠 | 12:07 | 조회 수 66 왜 내가 안볼때 골넣냐 골들어가는게 제일재밌는데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