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러게 이기지 그랬음 ㅇㅅaㅇ 근데 설렁설렁 뛰다 졌죠?
- 14:49
- 조회 52
- 잡담
-
- 브라질인드립 한둘도 아니었던게 ㄹㅇ 충격ㅋㅋㅋㅋ 연속으로 글 세갠가 네개 올라와서 지들끼리 북치고장구침
- 14:49
- 조회 21
- 잡담
-
- 홍명보 친선전 당일 전술 지시하는거봐봐
- 14:49
- 조회 42
- 잡담
-
- 그냥 나는 눈이 있고 경우의수 따지고싶어서 오늘 경기를 봤는데 한국 열심히 안한거 맞던데..
- 14:49
- 조회 13
- 잡담
-
- 걍 요즘 안참는다 양쪽다 잘못했다 이런얘기가 나올플이 아니었던게 온도가 높지않았는데 개발끈한거라
- 14:49
- 조회 9
- 잡담
-
- 개인팬은 아닌데 그룹에서 항상 몇명만좋음....이런건 조합팬인가?
- 14:49
- 조회 6
- 잡담
-
- 걍 32강 안가는게 훨씬 나은듯
- 14:49
- 조회 22
- 잡담
-
- 여초만 선수를 패는게 아니라 팬들이 호통을 여초에만 치는거지
- 14:49
- 조회 118
- 잡담
-
- 이걸로 지금 며칠째 싸운건지 아는 사람..?
- 14:49
- 조회 27
- 잡담
-
- 진짜 알못들이나 선수욕하는거지 <라고 더쿠 케이돌토크 게시판에 토독토독
- 14:49
- 조회 19
- 잡담
-
- 명보야 케톡 좀 봐라
- 14:49
- 조회 13
- 잡담
-
- 다른나라 경기 챙겨보는 덬들이 왜 챙겨보겠냐? 띠발 존나 간절하게 32강 바라는 거임
- 14:49
- 조회 12
- 잡담
-
- 아니 뭐가 먼저고 지랄이고 모르겠으니까 쌈박질할거면 축구방 가서 싸우던가
- 14:49
- 조회 25
- 잡담
-
- 프랑스 버스기사가 운전중에 더워서 기절해서 버스사고났데
- 14:49
- 조회 72
- 잡담
-
- 다른 나라 경기보니까 열심히 안한거 맞네 -> 선수 욕하는게 짹 브라질인들 수준 여초만 욕함 ;; -> 엥 아니던데
- 14:48
- 조회 34
- 잡담
-
- 난 전술적 이유가 높다고 생각하는데도 선수가 개못했다고 생각함 그리고 그게 볼수록 느껴지는데 그거가지고 왜 시비거는지 모르겠음
- 14:48
- 조회 13
- 잡담
-
- 그러게 이기지 그랬어
- 14:48
- 조회 30
- 잡담
-
- 아니 걍 이란 존나 열심히 뛰는거보고 차이난다 하는 플이었는데 양쪽 싸움 만드는게 어이없음
- 14:48
- 조회 21
- 잡담
-
- ㅅㅂ 벤투가 그립다 지금이랑 비교가 실례일정도로 경기력 좋았는데
- 14:48
- 조회 19
- 잡담
-
- 오늘 경기 이집트 이란 다 엄청 열심히 하더라
- 14:48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