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우리 제발 32강 올라가고 대신 홍명보 경질시킨 채 감독 없이 뛰었음 좋겠음 https://theqoo.net/ktalk/4259045093 무명의 더쿠 | 12:05 | 조회 수 51 그니깐 ㄹㅇ 감독없다는게 아니고 뭔말인지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