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개팅하고 애프터 금요일로 잡음 그리고 상대가 다음주 금요일날 삼프터를 미리 잡음 캘박까지함
2. 금요일날 상대가 비온다고 3시간전에 파토냄
3. 다시 일요일로 잡았는데 상대가 야근근무 잡혀서 파토남
4. 상대가 월저녁에 화저녁 시간 되냐고 물어봄
5. 내가 일정 뺄수도 있긴한건데 급하게 약속 잡는거 싫어서 안된다고함
6. 결국 삼프터로 정했던걸 애프터로 토요일날 만나기루함(장소까지정함)
7. 갑자기 수요일 새벽에 카톡와서 오늘 저녁 되냐고 물어봄
8. 된다고 8시에 답했는데 오후 2시까지 답없음
9. 2시쯤에 연락와서 결국 수요일날 애프터함
10. 상대가 어디가자~여기 다시 오자~ 뭐뭐 하자~ 이런 말 엄청함
11. 원래 토요일날 보기로 했던거 남아있는 상태로 목요일을 똑같이 카톡함
12. 금요일 아침 카톡 1번 이후로 갑자기 하루죙일 연락두절
13. 약속 당일 아침에 상대가 거절 카톡 보냄
쫌 긴데...어떤거 같음? 그럴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