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스페인과 갓메시 응원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저러는거 보니까 만약 다른 누군가가 나가서 희승이 고생했으면 ㄹㅇ 살날렸을거같은데..절대 가만히 있진 않았을듯ㅠㅋㅋㅋㅋㅋ
- 17:55
- 조회 7
- 잡담
-
- 난 쟤가 ㅎㅇㅂ에서 노래 젤 잘부르는줄
- 17:54
- 조회 13
- 잡담
-
- 강타가 한 말이 두고두고 남음
- 17:54
- 조회 50
- 잡담
-
- 이승윤 앨범 나왔다고 왜 얘기 안해줬어
- 17:54
- 조회 5
- 잡담
-
- 아까 홍대에서 재선거 재선거 하면서 이 ㅈㄹ하는거 봄
- 17:54
- 조회 42
- 잡담
-
- 가나선수단 애칭?ㅇㅃㄷ
- 17:54
- 조회 22
- 잡담
-
- 아오아 음중 트로피 리더가 가져가나봄
- 17:54
- 조회 89
- 잡담
-
- 코르티스 레드레드 킬파 존많
- 17:54
- 조회 31
- 잡담
-
- 11. 무명의 더쿠 17:51 그래서 지금은 완전 생라이브만 하잖아 희승 저 실력으로 립싱크 하는거 얼마나 답답했겠음
- 17:54
- 조회 102
- 잡담
-
- 별로 안좋은걸로 알티 타도 애초에 걍 알티 타는거 자체를 즐기는 애들
- 17:53
- 조회 6
- 잡담
-
- 아이패드 쓰고있믄데 갤탭으로 갈아타볼까
- 17:53
- 조회 12
- 잡담
-
- ㅇㅎㅇㅍ은 맏형이 바뀌고 분위기 훨씬 좋아진 거 같아보임
- 17:53
- 조회 161
- 잡담
-
- 탈퇴권유 찐이어도 오죽하면 탈퇴를 권유했겠나 싶음 돈따라가는 엔터가 미쳣다고 그러겠냐고ㅋㅋㅋ
- 17:53
- 조회 38
- 잡담
-
- 그룹콘에서 멤버 솔로무대만 봐도 의외로 잘하는 멤이 있고
- 17:53
- 조회 119
- 잡담
-
- 솔로곡 아티스트 웅엥도 안먹히는게 픈 다른멤은 유튭에 솔로 자작곡 공개 했고 또 다른멤은 외부 아티랑 협업함 ㅋㅋㅋ 회사가 못하게 안함
- 17:52
- 조회 33
- 잡담
-
- 그룹에서는 n인분 이상인줄 알고 뽕먹다가 솔앨 내고 혼자 무대 못채우고 실력 털리는거 또한 하나의 패턴임.. https://theqoo.net/ktalk/4259335928
- 17:52
- 조회 84
- 잡담
-
- 아이랜드 개미친프로그램이긴 한데 그만큼 멤버들 멘탈 존나 잘 키워낸 것 같아서
- 17:52
- 조회 43
- 잡담
-
- 근데 회사가 탈퇴권유했다는 문장이 본인이 말하면서도 이상하지않은가?
- 17:52
- 조회 82
- 잡담
-
- 절라 섹시한 남주 나오는 영화추천해주ㅏ
- 17:52
- 조회 64
- 잡담
-
- 난 저렇게 나간거치곤 원그룹팬들 ㅈㄴ 양반이다 싶은데
- 17:51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