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으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오늘 열애설 보고 놀랐는데 쇼츠도 이런게 나오네
- 14:41
- 조회 0
- 잡담
-
- 아니 선수들도 열심히 안했다 << 이건 걍 모두가 전제로 깔고 얘기함
- 14:41
- 조회 0
- 잡담
-
- 아니 선수 깐다고 하는 것도 진지하게 웃긴데 열심히 안한다 서있음청년
- 14:41
- 조회 1
- 잡담
-
- 빙고 끝나고 진짜 떨어지면 그만 싸울까ㅡ?
- 14:41
- 조회 11
- 잡담
-
- 애초에 여기만 선수욕한다는거부터 개날조임 걍 눈알있으면 대충 아무 남초나 가서 검색해보셈
- 14:41
- 조회 13
- 잡담
-
- 체코전은 무전술로 선수들이 만들어서 이긴거라면서요
- 14:41
- 조회 12
- 잡담
-
- 이강인 뺑이치는 짤만 생각나
- 14:41
- 조회 10
- 잡담
-
- 내일까지 이플인거지?
- 14:41
- 조회 20
- 잡담
-
- 선수들 의지 없어보인다라는 댓글도 틱톡에서 좋아요 4만인데.. 진심 개웃기네
- 14:41
- 조회 34
- 잡담
-
- 아진짜 열받아 그냥 32강 안가는게 나을거같아
- 14:41
- 조회 37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문제점도 모르고 선수들은 감독 지시 잘 따랐나보다 싶든데 ㅋㅋㅋㅋㅋ
- 14:41
- 조회 28
- 잡담
-
- 뭔 선후를 따져 홍명보나 패자 홍명보 아웃
- 14:40
- 조회 16
- 잡담
-
- 스코틀랜드는 남은 빙고판 3개중에 3개 다 맞아야한대
- 14:40
- 조회 37
- 잡담
-
- 아니 감독 얘기만 하는 곳으로 본인들이 가면 되자나
- 14:40
- 조회 19
- 잡담
-
- 여기가 뭔데 선수욕하면 화력이 갈려ㅋㅋㅋ 여기서만 선수욕한다며
- 14:40
- 조회 86
- 잡담
-
- 선수들 대충뛴거같다 움직임이 너무 없다 이정도 이야기하는데 뭔 까플을 신명나게 달린마냥
- 14:40
- 조회 24
- 잡담
-
- 전술 감독 문제 있는거 다 아는데
- 14:40
- 조회 29
- 잡담
-
- 기승전전술 타령 존나 많은것도 사실인데
- 14:40
- 조회 69
- 잡담
-
- 어떻게 추가시간에 공만 돌리고 백패스를 하지
- 14:40
- 조회 14
- 잡담
-
- 차라리 남아공 한테 지고 바로 떨어지는게 나았을텐데
- 14:40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