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수비 중원 공격 다 역대급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아페 좌석인데 5시 넘어서 가도 입장 ㄱㄴ해??
- 15:44
- 조회 2
- 잡담
-
- 어차피 지금 손흥민보다 잘하는 건 전성기 손흥민 뿐임 손흥민급이 울나라에 어디에 있다고
- 15:44
- 조회 6
- 잡담
-
- 진지하게 이재성 아예 남아공전에서 못볼줄 몰랐음
- 15:44
- 조회 4
- 잡담
-
- 셉민규디에잇 이 장면 진짜 사촌오빠같음
- 15:44
- 조회 10
- 잡담
-
- 황인범이 공미 출신이다보니 3선되어서도 여전히 해결안되는 단점이
- 15:44
- 조회 32
- 잡담
-
- 밭.밭.밭.밭.밭.밭.밭.
- 15:44
- 조회 9
- 잡담
-
- 지난 월드컵은 생각보다 성과 좋았던가?
- 15:44
- 조회 33
- 잡담
-
- 이집트 져도 되는 경기에 살라 선발 출전시킴
- 15:44
- 조회 34
- 잡담
-
- 올라가면 > 경기하나더볼수잇음 못올라가면 > 개혁
- 15:43
- 조회 28
- 잡담
-
- 월드컵에서 우리가 우승후보도 아니고 보통 3경기에 많이하면 4경기인데 92년생이 이 4경기를 못 뛰겠냐고
- 15:43
- 조회 10
- 잡담
-
- 음중 라이즈 투표해주싷분
- 15:43
- 조회 14
- 잡담
-
- 흥민아 모드리치하자
- 15:43
- 조회 52
- 잡담
-
- 얼마나 ㅇㅇ한건지 감도안옴 이 유행어? 의 시초는 뭐임?
- 15:43
- 조회 28
- 잡담
-
- 그래서 축구 강국들끼리 월드컵 2연패는 진짜 기를 쓰고 막잖음
- 15:43
- 조회 20
- 잡담
-
- 손흥민 월드컵의 처음과 끝이 홍명보라니
- 15:43
- 조회 68
- 잡담
-
- 그리고 애초에 손흥민같은 선수 이렇게 기용하는감독 어느나라에도 없음ㅜ 상대팀 좋으라고..?
- 15:43
- 조회 61
- 잡담
-
- 나는 옌스도 ㄹㅇ 기대감 컸는데
- 15:43
- 조회 81
- 잡담
-
- 난 홍명보 그게 제일 기억에 남음 울산 감독때
- 15:43
- 조회 81
- 잡담
-
- 근데 폭식단 애들은 집 감??
- 15:43
- 조회 28
- 잡담
-
- 근데 psg도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 있을때 챔스우승 못하다가 다 나가고 2년 연속 우승한 것처럼
- 15:42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