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나라 스포츠중에 축구하는 애들이 제일 많을텐데도 유소년 풀이 그정도인거보면 걍 이번이 황금세대였을텐데
- 11:17
- 조회 0
- 잡담
-
- 근데 축구 화제성 진짜 넘사긴하다 내돌 컴백했는데
- 11:16
- 조회 38
- 잡담
-
- 우리 조 쉬운조라고 하지않았음..?
- 11:16
- 조회 17
- 잡담
-
- 축구는 경기 끝나고 회복훈련해야해?
- 11:16
- 조회 23
- 잡담
-
- 경규옹 94년도부터 월드컵 따라다니면서 봤는데 올해가 최악이래
- 11:16
- 조회 48
- 잡담
-
- 예능은 무슨 국정감사 중계 볼 각인데
- 11:16
- 조회 32
- 잡담
-
- 나도 처음엔 될줄알았는데 대승만 아니면 됨> 대승함
- 11:16
- 조회 24
- 잡담
-
- 지금 아겜 나갈 연령팀은 누가 잘함?
- 11:16
- 조회 9
- 잡담
-
- 홍명보가 남아공전에서 손흥민 이재성 선발출전 안 시킨건 두고두고 멍청한 선택으로 회자될거임
- 11:16
- 조회 32
- 잡담
-
- 아니 보면 다른 나라는 전부 호날두메시 다 넣는데 지가 무슨 명장이라고 시발ㅋㅋㅋㅋ
- 11:16
- 조회 34
- 잡담
-
- 단순 못함이 아니라 비길 생각조차 없는 일부러 지고 싶나 생각까지 드는 불쾌한 경기였어서 더 욕먹는거야
- 11:16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이미 이렇게 못 할거 예상 했어서 이번 월드컵은 기대감도 없었다는
- 11:16
- 조회 13
- 잡담
-
- 걍 전술 그지같으면 우루과이처럼 대들기라도 하자
- 11:16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어떤 감독이 오든 4년뒤에도 손흥민은 뽑지??
- 11:16
- 조회 110
- 잡담
-
- 축협 걍 현대 돈으로 운영하는 수준일거임
- 11:16
- 조회 44
- 잡담
-
- 축협 진짜 존나 썩었네
- 11:16
- 조회 24
- 잡담
-
- 유소년축구 중국한테 지고
- 11:16
- 조회 35
- 잡담
-
- 황희찬 선발은 진짜 뭔 생각이냐
- 11:16
- 조회 68
- 잡담
-
- 브라질때 개빡치긴했는데 이정도는 아녔어
- 11:16
- 조회 21
- 잡담
-
- ㄹㅇ 감독이 병신이어도 선수들이 악착같이 뛰는 모습이라도 봤으면 기분 이정도로 좆창나지 않았을듯
- 11:15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