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 구질구질하다 그냥 한국와라 하면서 다 경우의수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열심히 안하는거같다는거에 갑자기 니들 브라질 사람이야 하는거부터 케톡이 유일할듯
- 14:33
- 조회 0
- 잡담
-
- 안뛰는게 전술이었다는거 왤케 쳐웃김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33
- 조회 17
- 잡담
-
- 선수탓 제일 많이 히면서 감독욕 하잖아 이러넼ㅋㅋ
- 14:33
- 조회 12
- 잡담
-
- 지금 여기서도 감독탓 안하고 선수탓만 하는 사람 없었음 그냥
- 14:33
- 조회 5
- 잡담
-
- 장난하나ㅋㅋㅋ 딴덴 왜 선수플이 안길어지게요 수호단이 없으니까요ㅋㅋ 선수들 개못하네 ㄹㅇㄹㅇ 하고 끝임
- 14:33
- 조회 40
- 잡담
-
- 아니 무슨 축구 처음 해본 사람 데려다가 출전시킨 것도 아니고
- 14:33
- 조회 10
- 잡담
-
- 선수들이 일부러 안뛰고있으면 명보가 개지랄했겠지
- 14:32
- 조회 41
- 잡담
-
- 이집트 이란 경기 보면서 투지가 뭔지 느꼈다
- 14:32
- 조회 10
- 잡담
-
- 순수하게 우리선수가 볼잡아도 안 뛰는 전술<<이말이 너무 웃김
- 14:32
- 조회 35
- 잡담
-
- 월드컵은 원래 결승까지도 화제성 꽤 가지?
- 14:32
- 조회 19
- 잡담
-
- 슈퍼맨 ㄹㅇ 넘사로 세구나
- 14:32
- 조회 60
- 잡담
-
- 그냥 선수의욕없어보였다에 전술탓이라고 안하면될듯
- 14:32
- 조회 36
- 잡담
-
- 탈락직전인데 추가시간에도 볼돌리는건 진짜 무슨 생각이었는지 기자회견 열어줬으면
- 14:32
- 조회 8
- 잡담
-
- 뭔 선수탓만했다고 오바싸는거임?
- 14:32
- 조회 58
- 잡담
-
- 남의 팀은 감독도 경기를 이겨서 몸값을 올리려고 하는데 우린 지금 목적이 내말이 맞잖아인게
- 14:32
- 조회 10
- 잡담
-
- 다른데는 다른 나라랑 차이난다는거에 발끈해서 선수욕하지마 안하던데
- 14:32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지금은 대부분 홍명보 욕이던데 선수 탓하는데는 케톡밖에 없음
- 14:32
- 조회 127
- 잡담
-
- 후반때 홍 앉아만있던데 ㅋㅋ
- 14:32
- 조회 30
- 잡담
-
- 다른 나라 경기 보니까 우리나라가 진짜 안뛴거 맞는 거 같다 < 도대체 이게 뭔 잘못된 말이라고
- 14:32
- 조회 26
- 잡담
-
- 스코틀랜드 빙고판은 어케됨...?
- 14:32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