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점 이하 실점 5점차 이상 승리 이게 진짜ㅋㅋㅋ 2점보다 실점 더 하면 아무리 점수 더 내도 못가는게ㅋㅋㅋㅋㅜㅜ 게다가 우리나라가 후공이었으면 2:6으로 경기 끝나서 못갈뻔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02
- 조회 0
- onair
-
- 플디는 전생에 명태였나봄
- 19:02
- 조회 9
- 잡담
-
- 에펙은 누예삐오,피노키오,일숔 깔이 찐인데
- 19:02
- 조회 5
- 잡담
-
- 정의감에 불타는 도둑ㅋㅋㅋㅋ
- 19:02
- 조회 6
- onair
-
- 도둑이 본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02
- 조회 5
- onair
-
- 돌이 원한것도 아니라 탈덕도 안될듯 개눈물나네 그냥
- 19:02
- 조회 12
- 잡담
-
- 장르비하가 아니고 그냥 저 돌 이미지에서 트로트가 연상되지가 않음
- 19:02
- 조회 7
- 잡담
-
- 플디 뭐 악개만들기 프로젝트중인가
- 19:02
- 조회 4
- 잡담
-
- 돌은 덤덤충인데 팬들이 개예민유난인 이유는 뭘까
- 19:02
- 조회 9
- 잡담
-
- 근데 ㄷㄴ가 인기멤라인이 아닌건가
- 19:02
- 조회 85
- 잡담
-
- 남돌 솔로 덕질 해봤지만 솔직히 무슨 대중성 바이럴 이런걸 노리는건 뜬구름이고 그냥 팬들이 만족하는거 그거 딱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 19:02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참 이게 팬들이 저러면 가수입장 더 난처해지는거아님?
- 19:02
- 조회 44
- 잡담
-
- 컨셉이 마음에 안들어서 탈덕마려운 기분 알게될 것 같아
- 19:02
- 조회 42
- 잡담
-
- 엥 ㅅㅂ 자기가 마심
- 19:02
- 조회 78
- onair
-
- 셉판 팬들이 올팬기조하고 생각보다 정상인 팬들 많은데
- 19:02
- 조회 68
- 잡담
-
- 근데 요즘 트로트도 아닌 느낌.. 오히려 요즘 트로트면 저런 깔이 아닐텐데 너무 옛날 트로트를 가져온듯
- 19:02
- 조회 34
- 잡담
-
- ㄷㄴ 처음 떡밥 뜬 5월부터 뒤지게 팼는데도 강행중이잖아
- 19:01
- 조회 40
- 잡담
-
-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
- 19:01
- 조회 29
- onair
-
- 케톡에서 진짜 간만에 케윤권돠는일임 저거 존나 이입됨ㅠㅠㅠㅠ
- 19:01
- 조회 57
- 잡담
-
- 아 근데 저건 한 안처먹을수가 있어..? 뭐 몇개월뒤에 또 솔로 나오는거면 몰라도 그냥 저게 끝 아님..?
- 19:01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