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점 이하 실점 5점차 이상 승리 이게 진짜ㅋㅋㅋ 2점보다 실점 더 하면 아무리 점수 더 내도 못가는게ㅋㅋㅋㅋㅜㅜ 게다가 우리나라가 후공이었으면 2:6으로 경기 끝나서 못갈뻔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란이 좀 못했으면 좋았을텐데
- 13:00
- 조회 10
- 잡담
-
- 스코틀랜드한테 미안하다 우린 다른나라 경기재밌게보는데 걔넨 개노잼경기 봐야됐던거잖아
- 12:59
- 조회 28
- onair
-
- 남아공전은 못한걸 떠나서 되게 역한 경기였음
- 12:59
- 조회 99
- onair
-
- 스코틀랜드 얼마나 어이없을까
- 12:59
- 조회 91
- onair
-
- 피파랭킹으로는 호주가 27 우리가 25 이집트가 29
- 12:59
- 조회 32
- onair
-
- 살라 이집트 누가 다쳐있거나 이럼
- 12:59
- 조회 119
- onair
-
- 근데 아까 집찍한 건데 나라 이름 아래에 있는 이 선 뭐야?
- 12:59
- 조회 145
- onair
-
- 독일 개놈들 https://theqoo.net/ktalk/4259086989 무명의 더쿠 | 12:56 | 조회 수 106 이겼어야지 1. 무명의 더쿠 12:57 스코틀랜드 : 한국 개놈들 이겼어야지 2. 무명의 더쿠 12:57 스코틀랜드: 아 그니까 3. 무명의 더쿠 12:57 스코틀랜드: 내말이 5. 무명의 더쿠 12:56 스코틀랜드 : 니네가 할 말임?
- 12:59
- 조회 129
- 잡담
-
- 이란 열심히하고 잘해서 이란이 올라가는게 맞는거 같고
- 12:58
- 조회 47
- onair
-
- 집트야 너네 살라있을때 더 높이 올라가야지...우리나라랑 만나자
- 12:58
- 조회 10
- onair
-
- 근데 난 이미 양심없기로함
- 12:58
- 조회 85
- onair
-
- 엊그제부터 남의나라 경기보는데 다들 열심히 뛴다
- 12:58
- 조회 26
- onair
-
- 스코틀랜드도 이렇게 간절하게 봤겠지
- 12:58
- 조회 101
- onair
-
- 우리나라 아무리 생각해도 무난히 2위 진출할 조 였는데
- 12:58
- 조회 49
- 잡담
-
- 32 올라가도 감독 또 똑같을텐데 ㅅㅂ 전략 바뀔까?
- 12:58
- 조회 176
- 잡담
-
- 너네 스코틀랜드 억양으로 욕하면 개찰진거 알아?
- 12:58
- 조회 29
- 잡담
-
- 치킨시킴
- 12:58
- 조회 35
- onair
-
- 명품은 인터넷에서 잘 안사?
- 12:57
- 조회 123
- 잡담
-
- 스코틀랜드 우리나라보고 화낼때 니가 잘했어야지했는데...
- 12:57
- 조회 143
- onair
-
- 이집트 승리를 위해서 이정현 노래나 들어야지
- 12:57
- 조회 11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