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솔직히 지금 상황이라서 방송 더 뽑아먹을 게 많은 듯 https://theqoo.net/ktalk/4259017245 무명의 더쿠 | 11:30 | 조회 수 311 그냥 2위로 la 올라갔으면다른 조들 3차전 아무도 관심 없고뉴스들도 la에서 훈련하는 장면이나 캐나다 취재만 했겠지지금이 재미적으로는 더 낫다는 게 아이러니ㅋㅋㅋㅋ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