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5점차이로 이겨버려서 마이애미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건 감독보다 얘를 또 데려온 사람이 제일 잘못한것 같음
- 14:36
- 조회 7
- 잡담
-
- 케톡만 선수 쉴드친다/케톡만 선수 이야기 많다 둘다 맞는 것 같은데
- 14:36
- 조회 13
- 잡담
-
- 열심갈리 하는애들 브라질사람같아 https://theqoo.net/ktalk/4259158847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59 아이큐 두자리 걍 다른 사람 말을 안듣믄게 아니라 이해를 못하지?
- 14:36
- 조회 7
- 잡담
-
- 선수들 투지가 안 느껴지고 움직이지 않는다 <<< 감독 전술이고 사실 대부분 국내 리그 뛸거라 감독 말 더 잘들을 수 밖에 없음
- 14:36
- 조회 2
- 잡담
-
- 선수가 못했다고 생각하고 있어도 감독이야기만 할 수 있는거고
- 14:36
- 조회 23
- 잡담
-
- 걍 지금 스쿼드가 아까움
- 14:35
- 조회 4
- 잡담
-
- 근데 축협은 왜 구성원이 안바뀌어???
- 14:35
- 조회 18
- 잡담
-
- srt 가다가 멈추는 거 뭐야?ㅅㅂ
- 14:35
- 조회 24
- 잡담
-
- 난 선수들이 열심히 안했다고 생각하지는 않음 본인들이 결과에 따른 토너먼트 행방 제일 잘알텐데
- 14:35
- 조회 21
- 잡담
-
- 근데 내가 서있음청년을 쉴드쳐줄 이유를 못느끼겠는데 어떡하라고
- 14:35
- 조회 26
- 잡담
-
- 뭔 선수들 대충뛴거같단 소리도 듣기싫어하냐
- 14:35
- 조회 15
- 잡담
-
- 이정도에 선수욕도 못견디면 평소에 덕질어떻게해?
- 14:35
- 조회 21
- 잡담
-
- 아니 ㅋㅋㅋㅋ 그냥 다른나라 존나 간절하게 뛰는게 90분내내 송출되어서 우리나라 비교되는거 당연한거같은데 뭐 쌍욕도아니고 못했다 안뛴거같다 이런 플보고 선수욕 여기만 한다고
- 14:35
- 조회 10
- 잡담
-
- 걍 지금부터 외국인감독 구해야되는데 축협이 상도덕없어서
- 14:35
- 조회 15
- 잡담
-
- 붙잡고 한 30분 설명하면 알아듣고 또 도돌이표 플 오면 또 붙잡고 설명하면 알아듣는 플 오고 하루 세번씩 할거면 강의타임을 정해
- 14:35
- 조회 15
- 잡담
-
- 아니 뭐 패드립을 했냐 쌍욕을 했냐 인격모독을 했냐 축구선수가 경기장에서 안뛴거에 대해서 뭐라하는게 그렇게 빡칠일인가
- 14:35
- 조회 20
- 잡담
-
- 케톸에서 열심히 뛴 선수들 욕하는것도 아니고
- 14:35
- 조회 26
- 잡담
-
- 큰결심했다 포카마켓 입고할거야
- 14:35
- 조회 15
- 잡담
-
- 이란 이집트 경기를 봤는데 존나 차이나는 걸 어쩌란 거임
- 14:35
- 조회 53
- 잡담
-
- ㅈㄴ 통제지림 감독욕도 알아서들 하고 있으니까
- 14:35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