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겨달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응원단 분들도 안타깝다
- 14:20
- 조회 0
- onair
-
- 한국은 추가시간에도 서있음청년이었는데 뭘
- 14:20
- 조회 3
- 잡담
-
- 손흥민 안넣고 32강 올라간다 이걸 보여주고 싶었는데
- 14:20
- 조회 24
- 잡담
-
- 나 영통팬싸 영상이랑 공항 따라다니는 영상 못보겠음
- 14:20
- 조회 15
- 잡담
-
- 아니 안뛰는거도 전술은 알겠는데 시간 얼마 안남았을 때 왜 다 우리진영에 있었던거임..?
- 14:20
- 조회 11
- 잡담
-
- 아니 난 전술때매 안 뛴다(?) 이거 대충 무슨 말인진 알겠는데
- 14:20
- 조회 27
- 잡담
-
- 설명을 해줘도 아직도 안뛴다 간절함이 부족해 활동량 꼴찌 이러면 지금 한녀들한테 피부색으로 지랄하는 브라질애들하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 14:20
- 조회 26
- 잡담
-
- 솔직히 이란 저게 왜 오프사이드인지 모르겠음
- 14:20
- 조회 52
- 잡담
-
- 객관적 전력은 세네갈이 앞서지만, 한국 입장에서는 세네갈이 2골 차 이상으로 크게 이기지만 않으면 되기 때문에 한국에 유리한 결과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 14:20
- 조회 52
- 잡담
-
- 손흥민 4년 뒤에도 월드컵 나올 수 있나??
- 14:20
- 조회 30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됨 -대승, 독일은 정배지- 실패
- 14:20
- 조회 39
- 잡담
-
- 그냥 떨어질팀이 떨어졌다 싶네 갈수록..
- 14:20
- 조회 16
- 잡담
-
- 이집트 빙고 안된거면 그냥 끝이라고 봐야되는거지
- 14:20
- 조회 14
- 잡담
-
- 올라가는거 확정인 팀도 다 열심히 뛰던데
- 14:20
- 조회 10
- 잡담
-
- 내 알고리즘에 이거 떴는뎈ㅋㅋㅋㅋㅋ
- 14:20
- 조회 61
- 잡담
-
- 젭티 왤케 불쌍하냐
- 14:20
- 조회 55
- 잡담
-
- 남아공전 지려고했다는 사람들 이해감
- 14:20
- 조회 136
- 잡담
-
- 열심갈리 하는애들 브라질사람같아
- 14:20
- 조회 26
- 잡담
-
- 나 솔직히 열심히 안뛰었다 이거 전술때문인줄 알았는데 오늘 경기 보는데 막판에
- 14:20
- 조회 23
- 잡담
-
- 검색하다가 이 글 봄ㅋㅋㅋ
- 14:20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