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겨달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진짜 열받아 그냥 32강 안가는게 나을거같아
- 14:41
- 조회 2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문제점도 모르고 선수들은 감독 지시 잘 따랐나보다 싶든데 ㅋㅋㅋㅋㅋ
- 14:41
- 조회 2
- 잡담
-
- 뭔 선후를 따져 홍명보나 패자 홍명보 아웃
- 14:40
- 조회 14
- 잡담
-
- 스코틀랜드는 남은 빙고판 3개중에 3개 다 맞아야한대
- 14:40
- 조회 20
- 잡담
-
- 아니 감독 얘기만 하는 곳으로 본인들이 가면 되자나
- 14:40
- 조회 14
- 잡담
-
- 여기가 뭔데 선수욕하면 화력이 갈려ㅋㅋㅋ 여기서만 선수욕한다며
- 14:40
- 조회 54
- 잡담
-
- 선수들 대충뛴거같다 움직임이 너무 없다 이정도 이야기하는데 뭔 까플을 신명나게 달린마냥
- 14:40
- 조회 24
- 잡담
-
- 전술 감독 문제 있는거 다 아는데
- 14:40
- 조회 26
- 잡담
-
- 기승전전술 타령 존나 많은것도 사실인데
- 14:40
- 조회 51
- 잡담
-
- 어떻게 추가시간에 공만 돌리고 백패스를 하지
- 14:40
- 조회 12
- 잡담
-
- 차라리 남아공 한테 지고 바로 떨어지는게 나았을텐데
- 14:40
- 조회 15
- 잡담
-
- 엥 지금 선수 욕이 뭐있었는데?
- 14:40
- 조회 80
- 잡담
-
- 우리 독일이랑 해서 이겼을때 감독 누구였어?
- 14:40
- 조회 46
- 잡담
-
- 궁금해서 엠팍 이런데 가봣는데 거기도 선수 못한다는글 ㅈㄴ많는데? 오히려 여기가 정당한 비판인 수준인데
- 14:40
- 조회 86
- 잡담
-
- 축구 잘 알면 알수록 요즘은 선수보다 감독 전술이 중요하단거 알텐데 진짜 감독 놀음 다 됨
- 14:40
- 조회 79
- 잡담
-
- 아니 다 떠나서 선수 까는 플이 뭔디....열심히 안뛴다고 하는거?
- 14:40
- 조회 31
- 잡담
-
- 아무리 축알못이라도 방금 개열심히 한 다른나라 경기를 봤는데
- 14:39
- 조회 38
- 잡담
-
- 아니 열심히 하는거 타국이랑 비교된다 플에도 선수욕할바에 축협 웅엥 이러고있네
- 14:39
- 조회 16
- 잡담
-
- 유튜브는 홍명보 욕만 한다고 해서 보고 왔는데 이강인 혼자 뛰고 나머지 왜 걷고 있냐는 댓 많은데
- 14:39
- 조회 155
- 잡담
-
- 존나 말꼬리잡고 니가더멍청배틀 하는거보니까 월드컵 진짜 끝낫다싶네
- 14:39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