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본선 가기전 한번 더 하는그런느낌인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어차피 32강은 무조건 간다고 생각해서 대충 뛴거 맞는거 같은데
- 14:24
- 조회 0
- 잡담
-
- 이 상황에 제일 이해 안되는거 홍명보 경질 안시키는거
- 14:24
- 조회 0
- 잡담
-
- 스테이씨 시은 × 이찬원 2 L0VE 챌린지
- 14:24
- 조회 0
- 스퀘어
-
- 무 캐는 선수들보다 덜 뛰니깐 ㅋㅋㅋ 지고 있는데도 그러니 환장하는거지
- 14:24
- 조회 3
- onair
-
- 활동량 뭐가 반영 안된거라는데 반영돼도 딱히 높을거 같지 않음
- 14:24
- 조회 18
- 잡담
-
- 차라리 빨리 죽여주십씨오
- 14:24
- 조회 11
- 잡담
-
- 홍명보 이거머임 나도 이런말은 할수있는데
- 14:24
- 조회 87
- 잡담
-
- 2018년 여름은 에어컨때문에 내 인생에서 가장 추웠는데 ㅋㅋㅋㅋ
- 14:24
- 조회 34
- 잡담
-
- 솔직히 나는 올라가서 홍명보 전술로 또
- 14:24
- 조회 76
- 잡담
-
- 열심히 하는 다른 나라들이 올라가는게 맞는것 같아....
- 14:24
- 조회 13
- 잡담
-
- 차라리 한번에 탈락 시켜주지 서서히 말라죽어가니까 ㅈ같음의 스택이 계속 쌓임
- 14:23
- 조회 23
- 잡담
-
- 이거 ㄹㅇ인게 개웃
- 14:23
- 조회 130
- 잡담
-
- 클린스만보다 홍이 나앗던겨?
- 14:23
- 조회 38
- 잡담
-
- 진심 홍명보 공항에서 계란맞을각인데
- 14:23
- 조회 79
- 잡담
-
- 무승부만해도 올라가는거 아니었어?
- 14:23
- 조회 76
- 잡담
-
- 피프티피프티 키나 x 조유리 Like a bubble 챌린지
- 14:23
- 조회 4
- 스퀘어
-
- 아니 일부러 지려고 경기했냐 소리 나오는데 어떻게 열심히 안했냐는 말이 안나옴?
- 14:23
- 조회 78
- 잡담
-
- 월드컵에서 노력 안할 선수는 없어 ㄹㅇ 본인들 커리어가 달린거라
- 14:23
- 조회 175
- 잡담
-
- 빙고판 때문에 다 보게되니까 안뛴거만 매일 확인사살 당하는중임 탈락 확정팀도 비겨도되는 팀도 누구도 안뛰진않음
- 14:23
- 조회 26
- 잡담
-
- 여기잇는 0.01퍼센트의 사람 빼고 모든 사람이 설렁거렸다고해요...
- 14:23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