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우리 지역팀 좋아하니까 걍.. 아 낼 할거 없네 하고 충동적으로 티켓 잡고 가고 이런게 굿
티켓팅 스트레스 안 받는다
야선놈들 자세히 볼 필요도 없으니 걍 뒷자리 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많이 팔고...
특히 우리 지역팀 좋아하니까 걍.. 아 낼 할거 없네 하고 충동적으로 티켓 잡고 가고 이런게 굿
티켓팅 스트레스 안 받는다
야선놈들 자세히 볼 필요도 없으니 걍 뒷자리 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많이 팔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